과거의 영웅, 아란
[전직] 홍주옥 만들기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리린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엔
퀘스트도둑을 잡아라! (완료)
직업아란(2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잃어버린 마하의 홍주옥을 다시 구해 주어야 할 것 같다. 하지만 재료도 방법도 알 수 없는데... 리린이라면 뭔가 알고 있지 않을까?
진행중
리린은 거울 동굴로 가서 염원의 거울을 사용하면, 홍주옥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과연 그 방법 외에는 없겠군... 거울 동굴로 가자. 

 홍주옥 0 / 1
완료
염원의 거울 안에서 본대로 홍주옥을 구해 왔다. 다행히도 마하는 만족한 모양이다. 보석의 힘을 되찾은 마하에 의해 예전의 힘을 조금 더 되찾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리린
이번에는 무슨 일이었나요? 흠... 폴암의 보석을 만들어야 한다고요? 무기 주제에 아가씨도 아니고 참 까탈스럽게 구네요. 하지만 무시할 수는 없겠죠.
1
리린
아마도 홍주옥이라는 보석은 무기의 힘을 증폭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보석일 거예요. 그러니 폴암이 바라는 대로 홍주옥을 만들어 줘야 할 것 같아요.
2
리린
네? 재료를 모르겠다고요? 간단하잖아요. 자신과 관련 있는 일, 정확한 대상, 구체적인 바람. 세 가지 조건이 모두 갖춰졌으니 염원의 거울을 사용하면 돼요.
3
리린
염원의 거울이 어디 있는지 잊으신 건 아니죠? 마을에서 나가 왼쪽 끝, 얼음 절벽에 있는 거울 동굴 안에 있어요. 그곳에서 홍주옥 를 구할 수 있을 거예요.



(수락 시 거울 동굴로 이동합니다.)
no\0
리린
...네? 왜요? 염원의 거울에 무슨 부작용이라도 있나요? 아니면 역시 오컬트가 싫으신 건가요? 투정은 사양이에요.
진행중stop\npc\0
리린
아직 폴암이 원하는 것은 구하지 못하신 건가요? 염원의 거울을 사용하면 알아낼 수 있을 거라니까요? 벌써 거울 동굴 가는 법을 잊어버리신 거예요? 마을에서 나가 왼쪽으로 쭈욱 가시면 되잖아요.
stop\item\0
마하
홍주옥 만드는 법도 잊어버리다니... 어떻게 이런 주인이 있을 수가... 꿈도 희망도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