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전직] 도둑을 잡아라!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마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엔
퀘스트무기는 주인을 귀찮게 한다 (완료)
직업아란(2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도대체 무슨 일이기에 섬까지 불러들인 걸까? 마하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마하의 본체에 달려 있던 보석 홍주옥을 도둑 맞았다! 훔쳐간 범인, 도둑까마귀는 펭귄 항구 쪽으로 달아났다고 한다. 아마도 배를 타고 도망칠 생각인 모양이다. 어서 펭귄 항구 쪽으로 가서 도둑까마귀를 퇴치하자.

도둑까마귀 0 / 1
완료
도둑까마귀를 퇴치하고 돌아왔다. 하지만 정작 홍주옥은 되찾지 못했는데... 그 사실을 안 마하는 불 같이 화를 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마하
섬에 도둑이 들어왔어! 그 녀석은 내 멋진 본체에 박혀 있던 보석, 홍주옥을 훔쳐갔다고! 펭귄으로 변장하고 있어서 다른 녀석들은 아무도 눈치채지 못하는 통에 아주 유유히 마을을 빠져 나가더군!
1
마하
아무리 외쳐도 내 목소리를 듣는 녀석이 없으니 도둑을 잡을 방법도 없어서 답답한데, 리린인지 하는 여자애는 시끄럽다고 붕대로 꽁꽁 매어 놓으려고 하고 있었어! 아무튼 인간들하고는 대화가 안 통한다니까!
2
마하
아, 이럴 때가 아니지. 도둑이 도망쳐 버리기 전에 당장 가서 잡아야 해! 홍주옥을 가지고 항구 쪽으로 갔어. 아주 유유자적하게 가고 있었으니 아직 섬을 떠나지 않았을 거야! 가서 도둑을 잡아줘!
3
마하
도둑이 누구냐고? 그거야 간단하잖아? 새 중에서도 보석을 가장 좋아하는 새가 뭐겠어? 당연히 까마귀잖아! 도둑까마귀야!



(수락 시 눈 덮인 벌판3으로 이동합니다. 그 곳에서 펭귄 항구로 이동해주세요.)
no\0
마하
뭐, 뭐야? 싫다고? 너... 내가 멋지게 생겨야 스킬 쓸 때 화려해 보인다면서 보석 같은 거 박아 넣을 때는 언제고 이제와서... 이 배신자!
진행중stop\mob\0
마하
아직 도둑까마귀는 못 잡은 거야? 항구 쪽으로 갔을 테니 그 쪽으로 가면 만날 수 있을 거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