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요정 숲의 전령
요정 숲의 전령2

구분필요조건

! NPC 하인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법 도서관, 마법 도서관
퀘스트요정 숲의 전령1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엘리니아의 장로 하인즈의 부탁을 받고 하인즈의 전령으로써 엘리니아로 떠나기로 마음먹었다. 하인즈는 비행선을 타고 가라고 알려주면서 리프레 안내 책자를 주었다. 그런데 타타모에게 전해줘야한다는 물건은 뭘까?
진행중
엘리니아의 장로 하인즈에게 오시리아에 있는 리프레라는 곳으로 가달라는 부탁을 받았다. 리프레는 오시리아 대륙에 있는 미나르숲 한가운데 있는 마을인데, 그곳의 촌장인 타타모에게 부탁받은 물건을 대신 전해달라고 했다. 하인즈가 준 보호의 성수을 리프레의 촌장 타타모에게 전해주자.
완료
리프레의 촌장이 엘리니아의 장로 하인즈에게 부탁했던 보호의 성수를 리프레의 촌장 타타모에게 전해주었다. 타타모는 고마움의 표시로 엘리니아와 리프레를 오갈 수 있는 마법의 씨앗을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하인즈
그리고 이 물건을 타타모에게 전해주게. 그는 리프레에서 소중한 뭔가를 보호하면서 살고있다고 들었는데 아마 그래서 나에게 이걸 부탁한 것 같아.
1
하인즈
이 병 속에 들어 있는 보호의 성수를 보호하고 싶은 물건에 뿌리게 되면 눈에 보이지 않는 보호막이 생기게 되지. 그럼 잘 부탁하겠네. 그에게 꼭 내 안부를 전해주게.
no\0
하인즈
갑자기 자신이 없어졌나?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더 큰 세상으로 나갈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지 않나?
진행중0
촌장 타타모
허허허. 어디서 온 누구길래 날 찾아온거요? 

당신의 친구 하인즈의 부탁으로 왔습니다. 당신이 예전에 부탁했던 물건을 전해달라고 하더군요. 
1
촌장 타타모
오오~ 그 친구 나의 부탁을 잊지 않고 있었군. 허허. 그렇다면 이 물건을 나에게 전해주기 위해 엘리니아에서 온거요?

네. 그렇습니다. 
2
촌장 타타모
이런이런 정말 수고가 많았겠군요. 요정의 숲에서 온 전령사여 당신의 노고에 대한 나의 작은 보답을 받으시오.



 마법의 씨앗 2개

 1000 exp
yes\0
촌장 타타모
그 마법의 씨앗은 신비한 마법의 힘을 가진 꽃의 씨앗인데 공간과 공간을 연결하는 마력을 가지고 있다오. 이 마법의 씨앗을 가지고 있으면 다른 사람들은 갈 수 없는 숲의 통로로 들어갈 수 있다오. 마을 서쪽 어딘가에서 숲의 통로를 봤다고 하던데... 한번 가보는건 어떻겠소?
stop\npc\0
하인즈
리프레 마을에 있는 촌장 타타모에게 내가 준 물건을 전해주게나.
stop\item\0
촌장 타타모
오래 전에 엘리니아에 있는 내 친구 하인즈에게 부탁해 놓은 물건이 있는데 언제쯤 받아볼 수 있을지...
lost\0
하인즈
보호의 성수는 구하기 어렵다네. 사실 타타모에게 오래 전에 부탁받았지만 워낙 구하기 힘들어서 지금서야 줄 수 있게 되었지. 그러니 다시는 잃어버리면 안되네. 알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