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바닷길을 따라서 아랫마을로
레벨 5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밀라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퀘스트아랫마을로 가는 두 가지 방법 (진행중), 하늘길을 따라서 아랫마을로 (시작전)

상태정보
시작가능
바닷길을 통해서 아랫마을에 가보는건 어떨까? 
진행중
카밀라의 부탁으로 바닷길을 통해 아랫마을에 살고 있다는 카밀라의 펜팔친구 콩쥐를 찾아가기로 했다. 카밀라가 여행에 필요한 몇 가지를 챙겨준다고 하는데 무엇을 주려는 걸까?
완료
카밀라의 부탁으로 바닷길을 통해 아랫마을에 살고 있다는 카밀라의 펜팔친구 콩쥐를 찾아가기로 했다. 일단 엘리니아에서 오르비스로 간 다음 오르비스탑을 통해 내려가서 아쿠아로드로 가면 되는건가? 아쿠아리움에서 돌고래 택시를 타라고 했던 것 같은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밀라
여행을 떠날 준비는 되셨나요?
yes\0
카밀라
그럼 바닷길을 따라서 가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릴게요. 우선 빅토리아 아일랜드에서 비행선을 탈 수 있는 엘리니아로 가세요. 엘리니아에서는 15분 간격으로 오시리아 대륙에 있는 오르비스로 가는 배를 탈 수 있답니다. 오르비스에 도착하면 지상까지 이어져 있는 오르비스탑을 따라 내려가세요.
yes\1
카밀라
오르비스탑 지하를 통해서 바다 속 아쿠아로드로 들어갈 수 있는데, 아쿠아로드를 따라 가다보면 바다 속 마을인 아쿠아리움에 도착하게 되죠. 이 아쿠아리움에는 아랫마을 근처바다까지 운행하는 돌고래 택시가 있다고해요. 이 택시를 타고 가면 아랫마을에 도착할 수 있어요.
yes\2
카밀라
다시 말을 걸어주시면 여행에 필요한 물건을 챙겨드릴게요.
no\0
카밀라
여행 준비가 끝나면 와주세요.
진행중0
카밀라
마법석 주문서와 돌고래 택시 이용권이에요. 유용하게 쓰시길 바래요. 비행선은 무료라고 들어서 티켓을 준비하진 않았어요.



 마법석 활성화 주문서 1개
 돌고래 택시 이용권 3개

 200 ex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