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아랫마을을 찾아서…
아랫마을로 가는 두 가지 방법
레벨 5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밀라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퀘스트잃어버린 카밀라의 편지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카밀라에게 보내 온 펜팔 친구의 편지에는 앞으로는 편지를 할 수 없을 것 같다는 내용이 쓰여있었다. 카밀라는 친구한테 무슨 일이 생긴 것 같다면서 친구가 살고 있는 마을로 가서 친구에 대한 소식을 알아봐 달라고 부탁했다.
완료
아랫마을에서 카밀라의 펜팔친구인 콩쥐를 만났다. 카밀라의 답장을 전해주자. 뛸듯이 기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밀라
아 이런... 나쁜 소식이에요. 친구가 이제 앞으로는 편지를 할 수 없게 되었대요. 무슨 일일까요? 혹시 나쁜 일이 생긴걸까요? 편지에는 이유를 쓰지 않았어요.. 너무 걱정이 돼요. 저기.. 혹시 먼 곳으로의 여행을 좋아하세요? 친구에게 무슨 사정이 생겼는지 알고 싶어서요. 친구가 사는 마을까지 다녀와 주실 수 있나요?
yes\0
카밀라
고맙습니다. 제 답장을 콩쥐에게 전해주세요. 콩쥐는 오시리아대륙의 루디브리엄성 밑에 있는 아랫마을에 살고 있답니다. 아랫마을로 가려면 하늘길을 통해 가는 방법바닷길을 통해 가는 방법이 있답니다. 어떤 방법으로 가실건지 맘을 정하신 후 말을 걸어주시면 두 가지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드릴게요.
no\0
카밀라
하긴 너무 먼 곳이긴 하죠..
진행중0
콩쥐
무슨 일이시죠? 제가 지금 좀 바쁜데.. 할 일이 많거든요. 저한테 하실 말씀이라도 있나요? 손에 들고 계신건 뭐죠?

 800 exp
yes\0
콩쥐
이건 카밀라의 편지잖아요! 아 그럼 빅토리아 아일랜드에서 여기까지 오신건가요? 카밀라가 제 소식을 궁금해 한다구요? 저도 사실 계속 편지를 쓰고 싶었는데 새 어머니가 오신 뒤로 집안일이 많아져서 도저히 짬을 낼 수가 없었답니다. 이렇게 편지를 전해주셔서 감사해요.
stop\item\0
콩쥐
물건을 사려고 하시는 거라면 새어머니께 말을 걸어보세요. 전 지금 아주 바쁘답니다. 해야 할 일이 산더미처럼 많거든요.
lost\0
카밀라
콩쥐에게 전해줄 답장을 잃어버리셨다구요? 어휴..제가 다시 써드릴게요.
lost\yes\0
카밀라
여기요. 이번에는 꼭 콩쥐에게 전해주셔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