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필수] 기초 체력 단련2
레벨 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리린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엔
퀘스트기초 체력 단련1 (완료)
직업레전드

상태정보
시작가능
기초 체력 단련이 계속된다. 두 번째 기초 체력 단련을 시작하고 싶으면 리린에게 말을 걸자.
진행중
리린은 계속해서 기초 체력 단련이라며, 이번에는 눈 덮인 벌판2에서 무루피아를 사냥해 보라고 말했다. 그런데... 왠지 리린, 처음 봤을 때하고 이미지가 점점 달라지는 것 같다. 처음에는 신비한 이미지였는데...

무루피아 0 / 15
완료
무루피아를 모두 퇴치하고 돌아왔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리린
그럼 계속해서 기초 체력 단련을 할까요? 준비는 되셨어요? 검은 제대로 장비 하셨는지 스킬과 물약은 퀵슬롯에 올려 놓았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하신 후 수락해 주세요.
yes\0
리린
좋아요. 그럼 먼저 잡은 무루파보다 좀 더 강력한 몬스터, 무루피아를 사냥하도록 해 보죠. 눈 덮인 벌판2에 가서 15마리 정도 잡으면 체력 단련에 도움이 될 거예요. 체력은 메이플력! 자, 어서 출발하세요!
no\0
리린
아직 무루피아를 사냥할 준비가 안 되신 건가요? 준비할 수 있는 건 모두 준비한 후에 사냥하는 게 좋아요. 괜히 대충 잡다가 비석 세우면 억울해지니까요.
진행중0
리린
무루피아를 모두 퇴치하고 돌아오셨군요. 확실히 전보다는 체력이 좀 생기신 것 같네요. 그러니까... 펭귄이 파닥파닥 하는 정도?



 리엔 특제 빨간 포션 20개
 리엔 특제 파란 포션 20개

 500 exp
yes\0
리린
좀 더 체력을 쌓으면 펭귄도 들어올릴 수 있으실 거예요. 그럼 다음 단계 단련을 하실 거면 말씀해 주세요.
stop\mob\0
리린
무루피아를 아직 다 못 퇴치하신 것 같네요. 15마리를 모두 퇴치하신 후에 말씀해 주세요. 별로 어렵지 않은 일이잖아요? 자, 어서 눈 덮인 벌판2로 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