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필수] 기초 체력 단련1

구분필요조건

! NPC 리린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엔
퀘스트리린의 이야기 (완료)
직업레전드

상태정보
시작가능
리린의 말을 듣고 대략적인 상황은 알았다. 아무래도 검은 마법사와의 싸움을 준비해야 하는 것 같다. 뭘 해야 좋을지 리린에게 들어보자.
진행중
리린은 기억뿐만 아니라 능력까지 모두 잃었으니, 당신의 원래 능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해야겠다고 말했다. 그 전에 먼저 얼음 속에서 굳어버린 몸을 풀며 기초 체력을 단련하자는데... 기초 체력 단련은 몬스터 사냥인 모양이다. 눈 덮인 벌판1으로 가서 몬스터를 사냥하자.

무루파 0 / 10
완료
무루파를 모두 퇴치하고 돌아왔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리린
자, 그럼 이제 설명은 여기까지로 해 두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죠. 다음 단계가 뭐냐고요? 방금 말씀 드렸잖아요. 검은 마법사를 한 방에 해치울 수 있을 정도로 강해질 때까지 수련하는 거예요.
1
리린
당신이 과거에 영웅이었던 건 확실하지만 그거야 수백 년 전 얘기. 검은 마법사의 저주가 아니래도 얼음 속에 그렇게 오래 있었으니 몸이 굳었을 게 당연하잖아요? 일단은 그 굳은 몸부터 풀어봐야겠어요. 어떻게 하느냐고요?
2
리린
체력이 국력이다! 영웅도 기초 체력부터! ...라는 말도 모르세요? 당연히 기초 체력 단련을 해야죠. ...아, 기억을 잃었으니 모르시겠군요. 뭐, 모르셔도 괜찮아요. 직접 해보시면 알 테니까. 그럼 바로 기초 체력 단련에 들어갈까요?
yes\0
리린
펭귄 투성이인 이 섬에도 몬스터가 몇 마리 있긴 해요. 마을 오른쪽에 있는 눈 덮인 벌판1으로 가면 무루파들이 보일 거예요. 그 무루파 10마리를 퇴치해 주세요. 설마하니 저 굼뜬 펭귄들의 부리에도 찍히는 무루파를 못 잡는다고 하진 않으시겠죠?
no\0
리린
영웅이었다면서 뭘 그렇게 밍기적거리세요? 쇠뿔도 단김에 빼라잖아요? 강해지려면 일단 팍! 시작하고 보는 거예요.
진행중0
리린
무루파는 퇴치하신 건가요? 하긴, 이 정도는 기본 중에 기본. 눈 감고 휘둘러도 할 수 있는 간단한 일인데 못하면 창피하죠. 펭귄만도 못한 순발력의 영웅? 생각만 해도 부끄럽네요.



 리엔 특제 빨간 포션 15개
 리엔 특제 파란 포션 15개

 350 exp
yes\0
리린
펭귄보다 좀 낫긴 하지만 아직 본격적인 단련을 하기엔 못 미치는 체력이에요. 어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죠. 다음 단계 단련을 할 준비가 되면 말을 걸어 주세요.
stop\mob\0
리린
설마 아직도 무루파 10마리를 퇴치하지 못하신 건가요? 펭귄들도 그것보단 빠른 거 아세요? 자, 어서 눈 덮인 벌판1로 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