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필수] 사라진 무기

구분필요조건

! NPC 푸엔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차가운 숲2
퀘스트영웅의 귀환 (완료)
직업레전드

상태정보
시작가능
마을로 가는 길에 있는 푸엔에게 말을 걸어 보자.
진행중
푸엔은 영웅을 만나게 되어 영광이라며 옆에 있는 그의 동생 푸이르도 영웅을 무척이나 만나고 싶어했으니 제발 가서 인사해 달라고 말한다. 
완료
푸이르는 영웅이 무기도 없이 다니다니 안 된다며 검을 주었다. 영웅이라면서 무기조차 없다니, 과연 나는 정말 영웅이었을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푸엔
저기 방금 전에 옆에서 영웅이 귀환하셨다...라고 큰 소리가 들리던데 혹시 제 착각이었습니까? 네? 착각이 아니라고요? 정말로 이 분... 이 분이 영웅이라고요?!
1
푸엔
2
푸엔
이렇게 기쁜 일이... 영웅을 이렇게 뵙게 되다니 정말 영광입니다! 제발 악수 한 번만 해주십시오. 하는 김에 포옹도 해주시면 더 좋고요. 아, 물론 맨 처음에는 사인부터 한 장...
3
푸엔
이, 이런! 죄송합니다. 너무 기뻐서 그만 실례하고 말았군요. 심호흡 좀 하고... 후하후하~ 이제 진정했습니다. 그런데 영웅님, 딱 한 가지만 부탁 드리면 안 될까요? 제발요!
yes\0
푸엔
저쪽 옆에 제 동생 푸이르가 있는데 예전부터 영웅님을 굉장히 뵙고 싶어했답니다. 바쁘시겠지만 푸이르에게도 인사를 해주시면 안 될까요? 부탁 드립니다.
no\0
푸엔
그, 그러시군요. 역시 영웅님은 바쁘시군요... 훌쩍. 혹시 생각이 바뀌시면 다시 말씀해 주세요.
진행중stop\npc\0
푸엔
아직 푸이르를 만나러 가지 않으신 모양이군요. 바로 요 옆에 있답니다. 팬을 만나려니 긴장하신 모양이죠? 영웅님께서도 의외로 수줍음이 많으시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