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피 던전
깊숙한 위험을 봉인하는 의식
[슬리피우드] 깊숙한 위험을 봉인하는 의식 2
레벨 6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의미없는 존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또 다른 문
퀘스트[슬리피우드] 깊숙한 위험을 봉인하는 의식 1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의미없는 존재는 던전 깊숙한 곳에서 퍼져나가는 위험을 봉인하는 의식에 쓰일 중요한 재료를 모아야 한다고...
진행중
의미없는 존재가 거행할 의식에 필요한 와일드카고의 영혼석10개, 타우로마시스의 영혼석 10개, 타우로스피어의 영혼석 10개를 구해가야 하는데... 

와일드카고의 영혼석 0/10
타우로스피어의 영혼석 0/10
타우로마시스의 영혼석 0/10
완료
와일드카고와 타우로마시스와 타우로스피어의 영혼석까지 구했다. 이제 남은 것이 또 있는 걸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의미없는 존재
자!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 보자구. 정말 중요한 재료들이 남았거든. 저 문 뒤로 연결되어 있는 곳에서 사는 것들의 영혼석이 필요하네.
1
의미없는 존재
만만한 상대가 아닐거야. 그러나, 그들의 영혼석을 의식의 재료로 꼭 써야 하네. 구해올 수 있겠나?
yes\0
의미없는 존재
영혼석은 그들의 영혼을 봉인해 놓은 빛나는 작은 돌이라네. 와일드카고의 영혼석 10개, 타우로마시스의 영혼석 10개, 타우로스피어의 영혼석 10개를 구해오게나.
yes\1
의미없는 존재
자! 두개의 길이 있네. 재료를 구하기 위해선 두개의 길 모두 가야할거야. 서두르게! 그들의 영혼석을 되도록이면 빨리 구해오게!
no\0
의미없는 존재
그게 없으면 의식을 거행할 수 없다구!
진행중0
의미없는 존재
앗! 조심히 다루라고! 얼마나 중요한 재료들인데… 비록 영혼석이지만, 만만히 봐선 안되네. 자칫 방심하는 순간엔 모든게 수포로 돌아갈지도 모르는 일이라고! 휴~ 정말 대단해! 정말 대단해!



 파워 엘릭서 30개

 72250 exp
 카리스마 40
yes\0
의미없는 존재
자! 수고 많았네! 오랜만에 대단한 용사를 만나게 되는군. 사양하지 말고, 다 받아두게. 잠깐.. 의식을 위해선 좀 더 시간이 걸릴 것 같군...
stop\item\0
의미없는 존재
내가 말한 것들을 잊어버린겐가? 와일드카고의 영혼석 10개, 타우로마시스의 영혼석 10개, 타우로스피어의 영혼석 10개라고 말해주지 않았나. 다시 한 번 확인해보라구..영혼석들 말이야. 영혼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