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피 던전
깊숙한 위험을 봉인하는 의식
[슬리피우드] 깊숙한 위험을 봉인하는 의식 1
레벨 6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의미없는 존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또 다른 문

상태정보
시작가능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던전 깊숙한 곳에 심상치 않은 기운이 도사리고 있다는데… 의미없는 존재를 만나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자.
진행중
의미없는 존재만이 거행할 수 있는 의식에 쓰일 아이스 드레이크의 싸늘한 기운 33개를 모아야 한다. 

싸늘한 기운 0/33
완료
의미없는 존재가 비로소 나에게 기회를 주었다. 의식에 필요한 중요한 물건은 과연 어디에서 구할 수 있을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의미없는 존재
난...난...내 존재는 아무 의미가 없다네...만질 수 있는 육체가 없어진지 오래지... 하지만, 그것들과의 싸움은 끝나지 않았다고…
1
의미없는 존재
비록 의미없는 존재가 돼버렸지만, 내 정신력과 수행경험으로 깊숙한 곳에서 퍼져나오는 위험을 잠재울 수는 있다고.. 하아..
2
의미없는 존재
인간과 몬스터는 공존해야 한다고, 그게 이곳의 변하지 않는 진리지. 그것들이 그걸 자꾸 망각하고, 점점 더 강해지고만 있다네.
3
의미없는 존재
나에게 말을 걸 수 있는 당신이라면 왠지 날 도와 그 사악한 힘을 잠재울 수 있을 것 같은데... 당신을 시험해 봐야겠군. 마음의 준비는 되었나?
yes\0
의미없는 존재
아이스 드레이크의 싸늘한 기운 33개가 필요하다네. 의식에서는 작은 부분을 차지하는 재료들이지만, 쉽지는 않을거야. 정말 할 수 있겠나? 당신의 눈이 할 수 있다고 얘기하고 있군. 하아..허나 나처럼 의미없는 존재가 되지 않게 조심하게! 

 싸늘한 기운 33개
no\0
의미없는 존재
역시 당신에겐 무리였군.
진행중0
의미없는 존재
어디선가 섬뜩한 느낌이 드는데.. 혹시 당신? 당신이 싸늘한 기운을 모아온건가? 하하..믿을 수가 없군.. 그래, 해낸거군. 뭐하고 있나, 자세히 좀 보여줘보게! 맞아! 꼭 맞아! 모두 33개!!
1
의미없는 존재
이거면 의식의 준비를 슬슬 시작해도 될 것 같군. 그것들은 내가 이렇게 된 후로 마음을 놓고 있겠지만, 난 아직 의식을 치룰 수 있는 힘이 남아 있다고!



 파워 엘릭서 20개

 49130 exp
yes\0
의미없는 존재
의식에서 정말 필요한 재료는 정말 까다롭지.. 자칫하면 목숨을 잃게 될 수도..자, 내가 준 물약 잘 챙겨두게! 유령이 될 시간을 조금이나마 지연시켜 줄 거라고!
stop\item\0
의미없는 존재
아니야~ 아니라고! 제대로 재료를 모아오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