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늪지대의 악어
악어퇴치2
레벨 1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얀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페리온
퀘스트악어퇴치1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페리온의 이얀이 다급하게 날 찾는다고 하던데 무슨 일이지?
진행중
다시 이얀을 찾아갔다. 그녀는 늪지대 깊은 곳에서 더 사납고 위험한 악어떼를 발견했다면서 마지막으로 한번 더 도와달라고 부탁했다.  크로코 20마리를 잡고 크로코의 가죽 5개를 가져가야한다.

크로코  0 / 20

크로코의 가죽  0 / 5
완료
이얀의 부탁을 받고 늪지대에 살고 있는 악어 크로코 20 마리를 퇴치해줬다. 악어떼가 또 다시 늘어나지 않도록 가끔 늪지대로 가서 사냥을 해야겠는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얀
아! 마침 잘 오셨어요.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저번에 늪지대에 살고 있는 악어를 퇴치해 주신건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그 후로 마을 사람들도 안심하고 늪지대를 갈 수 있었답니다.
1
이얀
그런데 최근에 더 깊은 늪지에 크로코가 서식하고 있는걸 발견했답니다. 이번에도 그 수가 꽤 많은 모양이에요. 크로코는 리게이터보다 더 강하고 무서운 악어랍니다. 그래서 다시 한번 당신께 악어 퇴치를 부탁드리려구요. 해주시겠죠?
yes\0
이얀
감사합니다. 정말 당신이 없었다면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을거예요. 늪지대로 가서 크로코 20 마리를 퇴치하고 크로코의 가죽 5개를 가져다주세요. 사례는 꼭 하겠습니다. 믿을 사람은 당신밖에 없어요.
no\0
이얀
아...다시 한번 생각해주세요. 저희를 도와주실 수는 없는건가요?...아 죄송해요. 당신도 사정이 있으실텐데...하지만 다시 한번 생각해 보시고, 저를 다시 찾아와주세요.
진행중0
이얀
아! 역시 굉장한 분이시군요. 그 무서운 크로코를 모두 퇴치하고 와주시다니!! 이제 진짜 맘 편히 늪지대를 왕래할 수 있겠어요. 모두 당신 덕분입니다.
1
이얀
당신께 드리기 위해 작은 사례품을 준비했답니다. 맘에 드는걸 골라보세요.



 망토 힘 주문서 60% 1개
 망토 지력 주문서 60% 1개
 망토 민첩 주문서 60% 1개
 망토 행운 주문서 60% 1개

 470 exp
yes\0
이얀
정말 감사합니다. 용감한 당신의 이야기는 인디언의 전설로 남아 전해질거예요~ 크로코의 가죽은 저희가 보관하도록 하죠. 질기고 좋은 가죽이라서 모두에게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아요. 그럼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stop\item\0
이얀
늪지대로 가서 크로코 20 마리를 퇴치하고 크로코의 가죽 5개를 가져와주세요.
stop\mob\0
이얀
늪지대로 가서 크로코 20마리를 퇴치하고 크로코의 가죽 5개를 가져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