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늪지대의 악어
악어퇴치1
레벨 1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얀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페리온
퀘스트내 딸을 찾고 싶어 2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페리온의 인디언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다는데...이얀을 찾아가서 이야기를 들어보자.
진행중
페리온에 있는 이얀을 찾아갔다. 그녀는 얼마전 늪지대로 사냥을 갔던 인디언들이 악어떼에게 습격을 받았다면서, 너무 많이 늘어나버린 악어떼를 퇴치해줄 것을 부탁했다. 우선 리게이터 8마리주니어 네키 10 마리를 잡고 주니어 네키의 가죽 5개를 가져다 달라고 한다.

리게이터  0 / 8
주니어 네키  0 / 10

주니어 네키의 가죽  0 / 5
완료
페리온의 인디언들이 늪지대에 사는 악어떼의 습격을 받았다. 이얀의 부탁으로 늪지대에 사는 리게이터 8 마리주니어 네키 10 마리를 퇴치해줬다. 늪지대는 이제 안전해지려나?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얀
오랫만에 뵙네요.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요즘 페리온은 안 좋은 일이 생겨서 어수선하답니다. 얼마전에 페리온의 인디언 전사들이 악어가죽을 구하기 위해 커닝시티 부근의 늪지대로 사냥을 간 적이 있는데, 그만 악어떼의 습격을 받고 심한 부상을 입고 말았답니다.
1
이얀
오랫동안 늪지대에 사람이 발길이 뜸했었는데 그 사이 악어의 수가 급격하게 늘어나서 지나다니는 사람들을 공격하는 모양이에요. '주먹펴고 일어서'님께서도 이일로 걱정이 많으시답니다. 그래서 부탁을 좀 드리고 싶은데 들어주시겠어요?
yes\0
이얀
감사합니다. 이번 일로 '주먹펴고 일어서'님께서 늪지대 악어 퇴치을 위해 용병을 고용하기로 하셨어요. 하지만 매우 바쁘신 분이라 그 일을 저에게 부탁하셨답니다. 늪지대로 가셔서 리게이터 8 마리주니어 네키 10 마리를 잡고 그 증거로 주니어 네키의 가죽 5개를 가지고 돌아와주세요.
yes\1
이얀
늪지대는 커닝시티 지하철을 통해 들어갈 수 있다고 하더군요. 당신은 무척 강해보이셔서 믿음이 가네요. 하지만 항상 조심하셔야해요. 악어들이 매우 난폭해져 있거든요.
no\0
이얀
강해보이시는 분이라 부탁을 드리려던건데...늪지대에 악어떼가 계속 늘어난다면 정말 위험할 거예요.
진행중0
이얀
아! 돌아오셨군요. 이렇게 빨리 돌아오시다니 역시 제 예상이 틀리지 않았어요. 당신은 강한분이셨군요. 이제 늪지대의 악어도 어느 정도 수가 줄어들었겠네요. 정말 다행이에요.
1
이얀
주니어 네키의 가죽는 가져오셨나요? 그리고 감사의 뜻으로 답례를 준비했는데 어떤 것이 필요하세요?



 단검 공격력 주문서 10% 1개
 아대 공격력 주문서 10% 1개
 한손검 공격력 주문서 10% 1개
 두손검 공격력 주문서 10% 1개
 한손도끼 공격력 주문서 10% 1개
 두손도끼 공격력 주문서 10% 1개
 한손둔기 공격력 주문서 10% 1개
 두손둔기 공격력 주문서 10% 1개
 창 공격력 주문서 10% 1개
 폴암 공격력 주문서 10% 1개
 완드 마력 주문서 10% 1개
 스태프 마력 주문서 10% 1개
 활 공격력 주문서 10% 1개
 석궁 공격력 주문서 10% 1개
 건 공격력 주문서 10% 1개
 너클 공격력 주문서 10% 1개

 470 exp
yes\0
이얀
주니어 네키의 가죽은 치료제로도 쓰이거든요. 악어떼의 습격으로 다친 마을사람들을 치료하기 위해 부탁드린거였어요.  제가 드린 주문서는 저희 마을 사람들이 감사의 뜻으로 준비한거랍니다. 유용하게 쓰시길 바래요.
stop\item\0
이얀
늪지대에 사는리게이터 8 마리주니어 네키 10 마리를 잡고 그 증거로 주니어 네키의 가죽 5개를 가져와주세요.
stop\mob\0
이얀
늪지대에 사는 리게이터 8 마리주니어 네키 10 마리를 잡고 그 증거로 주니어 네키의 가죽 5개를 가져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