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레지스탕스의 전언을 동료에게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퀘스트레지스탕스의 전언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1113,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1213,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1313,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1413,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1513


열 마리의 부기에게 가자.



 3,600
'에델슈타인 정보 수집의 재료'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블랙윙의 동향에 관한 중요한 정보를 얻었다. 이제 어떻게 할까? 스스로 생각해보자.
진행중
블랙윙의 동향에 관한 중요한 정보를 얻었다. 이 정보를 열 마리의 부기와 공유하자.
완료
블랙윙의 동향에 관한 중요한 정보를 얻었고, 그 정보를 열 마리의 부기와 공유했다. 열 마리의 부기는 블랙윙의 실험이 어떤 것인지 추가조사를 해야겠다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주민들의 도움만 받아도 다행이라 생각했는데, 뜻하지 않게 레지스탕스로부터 고급 정보를 얻었다. 열 마리의 부기에게 이 사실을 전하자.
yes\0
(캐릭터 이름)
열 마리의 부기에게로 가자.
no\0
(캐릭터 이름)
이 정보로 혼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진행중0
열 마리의 부기
예? 레지스탕스와 통화를 했다구요?

(열 마리의 부기에게 그 동안의 일을 설명했다)

음…흠… 과연. 어떠한 실험 때문이란 말이지요? 그렇다면 많은 것이 설명이 되는군요. 인형사가 다시 출현해서 활동을 시작한 것도, 이 실험에 필요한 에너지원을 확보하기 위해서였다고 한다면 설명이 되죠. 물론 뭘 제대로 해보기도 전에 우리에게 저지당했지만 말예요.

 3600 exp
yes\0
열 마리의 부기
(캐릭터 이름)님, 이건 대단한 정보예요. 하지만 우리는 여기에서 멈출 수 없어요. 한 발자국 더 나아간 정보 조사가 필요합니다. 레지스탕스의 정보가 사실이라면, 우리는 단독으로라도 추가 정보를 알아내야만 해요. 바로 ‘그 문제의 실험’이 무언인가 하는 것이에요.
stop\npc\0
(캐릭터 이름)
이 정보로 혼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열 마리의 부기에게로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