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레지스탕스의 전언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수상한 공중전화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공원1
퀘스트체키가 전해준 정보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1113,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1213,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1313,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1413,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1513


공중전화로 레지스탕스와 대화하자.



 1,600
'레지스탕스의 전언을 동료에게'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누군가가 전화를 받았다. 공중전화로 통화를 계속해보자.
진행중
공중전화 너머의 목소리는, 아이들을 구해준 대가로 최신 정보를 주겠다고 한다. 무슨 정보인지 계속해서 들어보자.
완료
전화로 연결된 곳은 레지스탕스였다. 수화기 건너 의문의 목소리가 블랙윙의 정보에 대해 이야기해주었다. 블랙윙은 에델슈타인에서 꾸준히 막대한 에너지를 끌어모으고 있으며, 그 이유는 무언가 거대한 실험을 하고 있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마을의 꼬마들을 구해준 답례는 여기까지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수상한 공중전화
정말 못 말리겠군요. 시그너스 기사단에는 당신 같은 고집불통들밖에 없나요?

(수화기 너머에서는 탁하게 변조된 목소리가 흘러나온다… 누구의 목소리인지, 심지어 남자인지 여자인지도 알 수 없다.)

레지스탕스?  
1
수상한 공중전화
그렇습니다. 당신은 대체 무얼 바라고 이곳까지 온 건가요?

블랙윙이 빅토리아 아일랜드에서 다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 이유를 알아내야만 해요.  
2
수상한 공중전화
후… 그래서 우리들이 가지고 있는 블랙윙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다는 거군요. 너무 뻔뻔스러운 것 아닌가요?

우리는 공동의 적을 상대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서로에게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  
3
수상한 공중전화
미리 말해두지만 당신들과 손잡을 생각은 전혀 없어요. ……하지만 당신은 마을의 아이들을 구해주었죠. 시그너스 기사단에게 빚을 질 생각은 추호도 없으니, 그만큼의 대가는 주는 것이 좋겠군요.
yes\0
수상한 공중전화
좋아요. 우리가 알고 있는 최신 정보를 하나 알려주겠어요.
no\0
수상한 공중전화
이봐요, 시그너스 기사단에게 빚을 질 생각 따위는 없다구요.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요?
진행중0
수상한 공중전화
블랙윙은 최근 한 가지 일에 주력하기 시작했어요. 그것은 바로 에델슈타인의 모든 종류의 에너지를 한 곳에 끌어모으는 것이죠. 덕분에 발전소부터 시작해서 생산 공장, 도시의 난방과 조명 시스템, 심지어는 급수 시설까지 마비되어 에델슈타인엔 일대 혼란이 빚어지기도 했어요.
1
수상한 공중전화
대부분은 정전이라거나 단순한 에너지 부족 현상이라고 생각했지만… 우리는 알고 있죠. 블랙윙이 무리해서 에너지를 끌어모으고 있는 이유는 단 하나, 어떠한 실험 때문이에요.
2
수상한 공중전화
그 실험이 무엇인지는 우리도 모를 뿐더러, 안다 해도 당신들에게 가르쳐줄 의무는 없어요. 아마 짐작컨대, 최근 간부들이 열심히 돌아다니며 메이플 월드의 봉인석을 훔치고 다녔던 것도 이 실험과 무관하지 않을 거예요.

 1600 exp
yes\0
수상한 공중전화
…충분하지 않나요? 설마 더 많은 정보를 바라는 건 아니겠지요? 아이들을 구해준 답례는 여기까지. 이제 에레브로 돌아가요.

(전화가 끊겼다. 지직거리는 소음만이 수화기에 울려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