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울리카의 제안 (1)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울리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퀘스트다가설 수 없는 에델슈타인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1113,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1213,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1313,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1413,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1513


더스트 박스 사냥
 검은 비닐봉지 0 / 30



 4,000
'울리카의 제안 (2)'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울리카가 나에게 무언가 말하고 싶은 것이 있는 모양이다. 대화를 나눠보자.
진행중
울리카는 더스트 박스를 사냥해서 검은 비닐봉지를 30 개 모아달라고 했다. 부탁을 들어주면 레지스탕스를 소개시켜준다고 하는데…… 더스트 박스는 에델슈타인 산책로 4에서 찾을 수 있다.
완료
울리카는 자신이 레지스탕스의 일원이라며, 레지스탕스를 소개받고 싶다면 자신의 부탁을 들어달라고 했다. 일단 그 말대로 더스트 박스를 사냥하여 검은 비닐봉지를 모아다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울리카
이건 비밀인데, 사실 난 레지스탕스의 일원이야. …후후, 놀랐지? 놀랄 만도 하지. 나처럼 어리고 순진해보이는 아이를 누가 의심하겠어? 그러니까 더더욱 레지스탕스의 일원이 될 수 있었던 거지.

별로 순진해보이진 않는다.  
1
울리카
뭐라고 중얼대는 거야? 아무튼 작은 부탁을 들어주기만 한다면 널 레지스탕스의 회의장소에 소개해주고자 하는데, 어때?

거짓말 같다.  
2
울리카
참 나, 거짓말이라니 무슨 소리! 에델슈타인에서 블랙윙에 대한 정보를 얻으려면 저항군인 레지스탕스와 직접 만나는 것보다 더 확실한 방법이 어디에 있겠어? 안 그래?

더스트 박스를 사냥해서 검은 비닐봉지를 30 개 모아줘. 그럼 내가 확실하게 소개시켜줄게.

정말로 소개시켜 준다니까. 날 못 믿는 거야? 더스트 박스는 에델슈타인 산책로 4에 가면 찾을 수 있어. 그럼 수고해!



(수락 후 에델슈타인 산책로 4로 이동합니다)
no\0
울리카
칫, 그 정도도 못 할 거면서 마을 사람들과 친해지려 했던 거야?
진행중0
울리카
30개를 모아온 거야? 생각보다 빠른데?

 검은 비닐봉지 0 / 30

 4000 exp
yes\0
울리카
좋아. 이 비닐봉지는 나의 학교 숙제에 잘 쓰겠어… 

응? 레지스탕스 소개? 잠시만 기다려봐. 왜 이렇게 성격이 급해? 아직 부탁이 남았어.
stop\item\0
울리카
검은 비닐봉지 30 개야. 그렇게 어려운 부탁은 아니지? 더스트 박스는 에델슈타인 산책로 4에 가면 찾을 수 있어.

 검은 비닐봉지 0 /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