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다가설 수 없는 에델슈타인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퀘스트에델슈타인의 주민들과는 친해질 수 없을 거야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1113,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1213,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1313,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1413,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1513


마을을 돌아다녀보자.



 700
'울리카의 제안 (1)'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델슈타인의 주민들에게 더 이상 정체를 숨길 수는 없다. 이제 어쩐다? 스스로 생각해보자.
진행중
에델슈타인을 돌아다녀보자. 모두에게 배척받고 있어 더 이상 다가설 수 없는 상황이지만, 그 중 친해질 수 있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른다.
완료
더 이상 에델슈타인의 주민들과 친해질 방법이 없는 상황에서 울리카가 말을 걸었다. 무슨 말을 하려는 걸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열 마리의 부기의 말대로, 에델슈타인의 주민들은 시그너스 기사단을 무척 싫어한다. 그건 확실하게 알았다.)
1
(캐릭터 이름)
(그리고 하나같이 보통 사람들이 아니었다. 오랫동안 블랙윙에게 억압받아온 탓인지 마치 한 몸뚱이인 것처럼 단결력이 강하고, 순식간에 정보를 공유한다.)
2
(캐릭터 이름)
(이래서는 주민들과 친해지긴 커녕 마을에서 쫓겨나게 생겼는데… 일단 마을을 돌아다녀보자. 누군가는 분명히 친해질 수 있는 실마리를 줄 것이다.)
yes\0
(캐릭터 이름)
설마 모든 사람들이 같은 반응이진 않겠지. 마을을 돌아다녀보자.
no\0
(캐릭터 이름)
일단은 지친 마음을 달랜 뒤 다시 생각해볼까…?
진행중0
울리카
이봐! 이봐아! 아직도 이 마을을 떠나지 않았어? 잠시만 이리로 와 봐.

(일전의 그 아이다. 무슨 일일까?)

 700 exp
yes\0
울리카
다 들었어. 블랙윙에 대한 조사를 하러 온 거라면서?

어떻게 알았냐고? 낮말은 새가 듣고 밤말은 쥐가 듣지만 쥐도 새도 모르는 정보까지 전부 알고 있는 게 우리들이라구. 나에게 괜찮은 제안이 하나 있어.
stop\npc\0
(캐릭터 이름)
마을을 좀 더 돌아다녀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