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에델슈타인의 주민들과는 친해질 수 없을 거야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지그문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퀘스트에델슈타인의 주민들과 친해지기는 어려워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1113,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1213,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1313,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1413,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1513


의사와 대화하자.



 1,911
'다가설 수 없는 에델슈타인'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델슈타인의 의사와 대화를 나눠보자.
진행중
에델슈타인의 의사는, 마을 사람들이 내가 시그너스 기사단이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다고 말하는 것 같다. 계속해서 대화해보자.
완료
마지막으로 에델슈타인의 의사와 대화해보았다. 더 이상 마을 사람들에게 정체를 숨기는 것은 불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지그문트
한 가지 묻죠. 당신은 시그너스 기사단원이 아니라고 울리카에게 말했다더군요. 그 말에 정말로 책임을 질 수 있나요? 자신의 신념과 명예에 부끄럽지 않을 자신이 있나요?

(발뺌하자.) 무슨 말이에요? 저는 시그너스 기사단이 아닙니다.  
(시인하자.) 저는 시그너스 기사단원입니다.  
1
지그문트
흥, 그래도 양심 있는 척은 하는군요. 하긴 그런 점이 또 시그너스 기사단답지… 이 마을의 사람들을 그렇게 간단히 속일 수 있다고 생각했다면 오산이에요.
stop\0\0
지그문트
다 알고 있는데도 거짓말이라니... 자긍심도 없나요?
yes\0
지그문트
당신들은 이곳의 현실을 몰라요. 블랙윙의 철통 같은 감시 속에선 모두가 숨을 죽여야만 하죠. 거짓말은 일상이 되고 배신과 밀고는 매일같이 새로운 비극을 만들어내죠.

도대체 시그너스 기사단이 왜 이곳에 온 건가요? ……뭐라구요, 조사를 위해서?
no\0
지그문트
조금 비꼬았다고 대화를 그만두는 건가요?
진행중0
지그문트
조사하는 건 자유지만 마을 사람들의 협조는 포기하세요. 원래는 불친절한 사람들이 아니에요. 당신이 시그너스 기사단이기 때문에 호의적으로 대할 수 없을 뿐. 그들을 탓하지 말아요.

……뭐라구요? 레지스탕스? 일반 마을 주민들도 당신들을 이렇게 배척하는데, 저항군인 레지스탕스들이 당신들을 달갑게 여기겠어요? 에델슈타인의 마을 주민으로서 충고하건대, 쓸데없는 노력 하지 말고 돌아가요.

우리는 공동의 적을 둔 동지가 아닌가요?  
1
지그문트
공동의 적? 블랙윙의 감시자들이 코 앞에 있는데 큰일날 소리를 하고 있군요!

 1911 exp
yes\0
지그문트
그리고 에델슈타인이 그 ‘공동의 적’에게 당할 동안 당신들은 무엇을 했죠? 

제발 더 이상 소란피우지 말고 돌아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