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에델슈타인, 그리고 저항세력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나인하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인형사를 퇴치한 그대에게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1113,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1213,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1313,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1413,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1513


나인하트의 설명을 듣자.



 200
'에델슈타인 파견임무'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나인하트는 다음 임무가 에델슈타인 파견임무라고 한다.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자.
진행중
나인하트는 나를 에델슈타인에 투입하기 전에 당부하고 싶은 말이 있다고 했다. 이야기를 더 들어보자.
완료
나인하트는 에델슈타인의 저항군인 레지스탕스가 시그너스 기사단의 동료가 아니라고 말했다. 같은 적을 두고 있으면서도 동료가 아니라니, 조금 의아했지만 그 이유는 차차 알아가도록 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인하트
그래서 말인데 이번 임무는 에델슈타인 파견입니다. 블랙윙이 대체 무슨 음모를 꾸미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서 직접 블랙윙의 본거지로 파고들어 정보를 수집하는 거죠. 어떻습니까, 흥미가 갑니까?
yes\0
나인하트
호오, 당장이라도 달려가고 싶다구요?

맨손으로 발록도 때려잡을만한 패기 하나는 좋습니다만, 잠시 호흡을 가다듬고 다시 한 번 말을 걸어주십시오. 떠나기 전에 몇 가지 당부할 말이 있으니까요.
no\0
나인하트
저런, 별로 흥미가 가지 않는 모양이지요?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십시오.
진행중0
나인하트
에델슈타인 지역이 블랙윙에게 점령당했다는 것은 이미 말씀드린 바 있지요? 하지만 그곳에서도 지하세계에서 활동하며 블랙윙과 맞서 싸우는 자들이 있습니다.

그런 용감한 자들이 있나요?  
1
나인하트
예. 바로 레지스탕스라고 불리는 저항군들입니다.

그렇다면 그들은 우리의 동료겠군요.  
2
나인하트
……아닙니다. 안타깝게도 그들은 우리의 동료가 아닙니다. 바로 그 점을 말해드리고 싶었던 것입니다.

왜죠?  
3
나인하트
그 이유는 차차 알게 될 것입니다. 아무튼 공동의 적을 두고 있더라도, 현지에서 레지스탕스의 도움을 얻는 것은 힘들 것입니다. 즉, 에델슈타인의 그 누구에게도 우리는 환영받지 못할 것입니다. 이해하셨습니까?

 200 exp
yes\0
나인하트
좋습니다. 이제야 구체적인 지령을 내릴 수 있게 되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