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빅토리아 아일랜드 파견 임무 종료
레벨 17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열 마리의 부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페리온
퀘스트인형사를 퇴치하라 (완료), 인형사의 아지트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1113,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1213,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1313,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1413,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1513

상태정보
시작가능
열 마리의 부기에게 인형사 프란시스를 퇴치한 일을 전해주자.
진행중
열 마리의 부기는 페리온에서 또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다며 다음 임무는 나인하트로부터 받아달라고 말했다.
완료
블랙윙더 많은 에너지를 원하는 것 같다. 그래서 무리해서라도 마을을 점령할 계획을 세운 모양이다. 대체 왜? 무슨 목적으로? 그들에게는 어떤 일이 일어난 걸까? 그리고… 에델슈타인은 어디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열 마리의 부기
헤헤헤, 인형사 프란시스를 퇴치하셨다니 정말 대단해요! 하지만 인형사가 다시 돌아올 수도 있으니 저도 열심히 감시하고, 페리온의 전사들에게도 평소에 더 경비를 철저히 할 수 있도록 부탁 드릴게요.

(인형사에게 들은 말을 전한다.)  
1
열 마리의 부기
음… (캐릭터 이름)님의 말대로라면, 인형사 프란시스는 무리라고 생각하면서도 마을을 습격할 계획을 세운 모양이에요. 그 말은 블랙윙이 조급해하고 있다는 것처럼 들려요. 그들이 노리는 것이 에너지라면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해졌나봐요.

(에델슈타인이 어디인지 묻는다.)  
2
열 마리의 부기
그건 제가 설명 드리기 좀 미묘한 부분인데… 나인하트님께서 잘 설명해 주실 거 같아요. 다음 임무에 대한 설명하고 같이요. (캐릭터 이름)님의 빅토리아 아일랜드 파견 임무는 여기서 종료예요. 정말 수고가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