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인형사를 퇴치하라
레벨 17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프란시스와 대화하기
퀘스트인형사의 아지트 (진행중)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1113,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1213,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1313,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1413,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1513


인형사 프란시스 0 / 1

상태정보
시작가능
돌무지 황야 인형사의 아지트에서 만난 인형사 프란시스! 그의 목적은 대체 뭘까? 프란시스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인형사 프란시스페리온을 점령하려는 계획을 꾸미고 있었다. 마을을 점령해 마을에서 에너지를 빼앗아 에델슈타인으로 전달하려고 했다는데… 대체 뭘 위해서 그러는 거지? 검은 마법사를 부활시키기 위해? 인형사를 저지하자!
완료
인형사 프란시스도망갔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프란시스
윽… 또 시그너스 기사단이야? 으… 이럴 줄 알았어! 이번 계획은 너무 급조되었다고! 에델슈타인도 엄청 오래 걸려서 점령했는데 나 혼자서 페리온과 헤네시스를 점령할 수 있을 리가 없잖아? 젠장… 어쩔 수 없지. 그 분이 필요하다고 하셨으니까…
1
프란시스
어서 에너지를 모아서 에델슈타인으로 보내야 하는데… 거기서 나오는 에너지만으로는 부족한데… 그런데 왜 에너지를 모아도 모아도 부족한 거지? 겔리메르는 대체 일을 어떻게 하는 거야? 으아아! 모르겠다! 에잇! 방해꾼! 너부터 없애버리고 말겠어!
진행중0
프란시스
(인형사 프란시스를 퇴치했다. 열 마리의 부기에게 가자!)

 1100 ex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