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페리온 방어작전
레벨 17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열 마리의 부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페리온
퀘스트인형사 탐지기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탐지기가 고장난 것이 아니라면 정말 인형사가 활동하는 것일텐데… 어떻게 해야 할까? 열 마리의 부기와 대화해 보자.
진행중
탐지기를 들여다보던 열 마리의 부기는 탐지되는 몬스터의 수가 점점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며 이대로 두면 안 된다고 한다. 한시라도 빨리 몬스터를 퇴치해야 할 것 같다. 하지만 혼자서는 불가능하다! 페리온의 전사들에게 도움을 청해보자!

만지에게 도움 청하기
돼지와 함께 춤을에게 도움 청하기
주먹펴고 일어서에게 도움 청하기
완료
페리온의 전사들 모두에게 도움을 청했다. 한시름 놓은 건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열 마리의 부기
꺄아아아악! 어, 어떻게 하죠? 들여다 보고 있는 사이에 탐지기에서 반응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요! 엄청나게 빠른 속도예요! 이대로라면 곧 페리온에까지…! 어서 몬스터를 퇴치해야 할 것 같아요! 하지만 우리 둘이서는 안 되는데… 못 하는데…
1
열 마리의 부기
아, 그렇지! 여기는 전사의 마을 페리온! 페리온의 전사들이라면 몬스터의 위협을 두고 볼 리 없어요. 몬스터들이 몰려오기 전에 페리온의 전사분들께 도움을 청해요! 가서 몬스터를 없애달라고 하면 주저 없이 나서실 거예요!
yes\0
열 마리의 부기
페리온의 전사 만지님, 돼지와 함께 춤을님, 그리고 전직관이신 주먹펴고 일어서님께 각각 도움을 청해 주세요! 탐지기에 강렬한 반응을 보이는 와일드보어의 땅으로 가달라고 말씀해 주시면 돼요. 모두 페리온 안에 계신 분들이에요. 부탁 드려요!
no\0
열 마리의 부기
호, 혼자서 싸우기라도 하실 건가요? 그건 불가능해요!
진행중0
열 마리의 부기
모두 도움을 청하고 오셨군요! 휴… 이제, 한시름 놓은 거겠죠?

 1000 exp
stop\quest\0
열 마리의 부기
아직 페리온의 전사분들은 다 만나지 못하신 건가요? 만지님, 돼지와 함께 춤을님, 그리고 주먹펴고 일어서님이에요!

주먹펴고 일어서님은 전사의 성전 안에 계실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