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인형사 탐지기
레벨 17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열 마리의 부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페리온
퀘스트페리온으로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1113,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1213,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1313,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1413,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1513


분노한 고스텀프 0 / 30

상태정보
시작가능
페리온 정보원 열 마리의 부기와 대화해 보자.
진행중
열 마리의 부기는 예전에 잘 사용했던 인형사 탐지기가 고장난 것은 아닌지 확인하고 싶다며, 탐지기에서 반응을 보이는 곳으로 가봐 달라고 말했다. 혹시 그곳에 몬스터가 있다면 퇴치도 해달라는데… 우선 페리온 남쪽령으로 가보자.
완료
탐지기는 망가진 것이 아니었다. 인형사의 활동페리온에서도 대대적으로 펼쳐지고 있는 것 같은데… 대체 인형사는 뭘 노리는 걸까? 정말로 마을을 습격이라도 할 생각인 걸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열 마리의 부기
저, 저는 예전에 인형사의 활동을 포착하기 위해 인형사 탐지기를 만들어서 사용했어요. 인형사 탐지기는 발동 시키면 인형사가 내뿜는 사악한 기운을 포착하여 반응을 보여주는 물건이랍니다. 그, 그런데 얼마 전부터 탐지기가 좀 이상해요…
1
열 마리의 부기
원래 이 탐지기에서는 거의 탐지되는 게 없었어요. 그런데 최근 며칠동안 갑자기 동시다발적으로 엄청나게 많은 반응이 보이고 있어요! 너무 엄청나서, 탐지기가 고장난 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예요.
2
열 마리의 부기
고장난 것이면 차라리 다행이지만… 혹시라도 정말 인형사가 그렇게 많은 몬스터를 조종하는 거라면 큰일이에요. 그래서 탐지기가 반응을 보이는 곳으로 가서 확인을 해봐야 할 것 같아요. 저기… 해주실 수 있나요?
yes\0
열 마리의 부기
우, 우와… 역시! 로카님이 칭찬하던 분은 다르군요. 그럼 탐지기가 반응을 보이는 페리온 남쪽령 근처로 가주세요. 뭔가 보일 거예요. 혹시 정말 몬스터가 많은 것이라면 퇴치도 부탁 드릴게요!
no\0
열 마리의 부기
아… 안 되는 건가요? 로카님한테 굉장한 분이라고 들었는데…
진행중0
열 마리의 부기
어떤가요? 탐지기가 고장났던 건가요? 아니면 역시 몬스터가…? 아아, 몬스터가 있던 거군요. 게다가 엄청난 수라니… 탐지기가 맞는 거였군요. 대체 인형사는 왜 이렇게 많은 몬스터를 모은 걸까요? 정말 마을을 습격하기라도 할 생각일까요?

 1200 exp
stop\mob\0
열 마리의 부기
아직 페리온 남쪽령 근처로 안 가신 건가요? 탐지기에 표시된 곳은 그 주변인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