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페리온으로
레벨 17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로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퀘스트인형사의 목적은?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1113,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1213,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1313,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1413,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1513

상태정보
시작가능
인형사의 목적이 무엇인지 걱정하는 로카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로카는 헤네시스를 지키는 일은 에레브에 연락을 해서 다른 기사들에게 도움을 청할 테니, 인형사에 대한 조사를 계속 해달라고 말했다. 페리온의 열 마리의 부기가 도움이 필요한 모양인데… 페리온으로 가서 정보원 열 마리의 부기를 만나보자.
완료
열 마리의 부기를 만났다. 이상한 이름과 달리 귀여운 소녀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로카
예전에는 인형사로 인한 피해가 크지 않은 편이었고, 이번에도 그럴 거라고 생각했는데… 예상보다 인형사의 행동이 심상치 않은 것 같습니다. 에레브에 연락해서 도움을 청해야겠어요. 아직 수습기사이신 (캐릭터 이름)님께 부탁드릴 일이 아닌 것 같군요.
1
로카
아, 기사님의 공로를 무시하는 건 아니예요! 이런 중요한 정보를 찾으신 걸 보니 조사를 더 해주시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운도 따르시는 것 같고요. 이쪽은 다른 기사분들께 맡기고 계속해서 인형사를 조사해 주시는 게 어떨까요?
2
로카
안 그래도 마침 페리온 쪽에서도 인형사의 활동을 포착한 모양이에요! 페리온으로 가서 정보원 열 마리의 부기를 만나 보시는 게 어떨까요? 이상한 이름이죠? 페리온 스타일로 짓다보니… 열 마리의 부기를 도와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자! 다음 임무를 수행할 준비가 되셨나요? 그럼 바로 페리온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no\0
로카
전투를 더 좋아하시는 건가요? 그건 조금 더 레벨이 높아진 후에 충분히 하실 수 있을 거랍니다~ 기사단을 위해 임무를 맡아 주세요!
진행중0
열 마리의 부기
아, 안녕하세요! 로카님에게 연락은 받았어요! 에… 그러니까, (캐릭터 이름)님이시죠? 헤네시스에서 큰 활약 하셨다고 들었어요! 잘 부탁합니다!

 600 exp
stop\npc\0
로카
아직 페리온으로는 안 가신 건가요? 여섯갈래길에서 페리온 마을로 갈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