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인형사의 목적은?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퀘스트피아의 증언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1113,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1213,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1313,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1413,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1513

상태정보
시작가능
펫산책로에 있던 엄청난 수의 뿔버섯! 인형사와 관련 있는 일이 분명한 것 같다. 로카에게 말해야 하지 않을까?
진행중
펫산책로에 있던 엄청난 수의 뿔버섯! 인형사와 관련 있는 일이 분명한 것 같다. 로카에게 말해야 하지 않을까?
완료
로카에게 펫산책로에서 본 것을 말하자 엄청나게 놀란 것 같다. 인형사는 뿔버섯을 모아 헤네시스를 공격하기라도 할 생각이었던 걸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이렇게 많은 뿔버섯이라니… 절대 자연스러운 일은 아니다. 게다가 바람꽃수풀에서 본 뿔버섯들과 표정도 똑같아! 인형사가 개입한 일이 분명하다. 로카에게 가서 이 사실을 전해주자.)
no\0
(캐릭터 이름)
(잠깐, 혹시 어떤 뿔버섯 마니아가 뿔버섯을 산책시켜 주려고 이렇게 모아놨을 가능성도 간과해서는 안 되지 않을까…?
진행중0
로카
피아에게 정보는 얻으셨나요? 근데 어쩐지 좀 지치신 것 같네요. 뭔가 한바탕 전투라도 치르신 것처럼… 네? 네에?! 헤네시스공원의 펫산책로화난 뿔버섯이 엄청나게 모여 있었다고요?

 500 exp
yes\0
로카
무, 무섭군요! 그렇게 많은 몬스터라니… 뿔버섯이 그렇게 강력한 몬스터는 아니긴 하지만 그래도요. 생각해 보세요. 한밤중에 헤네시스를 습격하기라도 하면 피해가 작지 않았을 거예요… …헉! 인형사는 헤네시스를 습격할 생각이었던 걸까요?
yes\1
로카
뭔가 일이 커지는군요. 예전에는 그저 마을 주변에 몬스터를 날뛰게 한 정도였는데 점점 스케일이 커지는군요. 으으… 제 2의 고향 같은 헤네시스에 이런 일이 발생하다니… 안 되겠어요. 이 일은 우리 손에서 해결할 일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