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피아의 증언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피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퀘스트인형사의 새로운 활동2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1113,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1213,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1313,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1413,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1513


 화난 뿔버섯 인형 0 / 15
화난 뿔버섯 0 / 30

상태정보
시작가능
마을 안에서 뿔버섯을 보았다는 피아. 인형사와 관련이 있는 이야기인 걸까? 피아에게 들어보자.
진행중
피아는 헤네시스공원 안에 있는  펫산책로에서 뿔버섯을 보고 퇴치한 적이 있다고 한다. 한 마리 뿐이라서 누가 뿔버섯을 펫으로 기르기라도 한 건가 하고 생각했다는데… 조사할 가치가 있는 일인 것 같다. 펫산책로로 가보자.
완료
펫산책로 안에서 우글거리는 화난 뿔버섯을 퇴치했다. 이게 대체 무슨 일이지? 왜 펫공원 안에 뿔버섯들이 가득한 거야?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피아
어라? 너 내 말을 믿는 거야? 다들 안 믿던데 넌 좀 이상한 애구나. 그렇다면 좀 자세히 설명해 주지 뭐. 얼마 전에 헤네시스공원을 지나던 중에 뿔버섯을 발견했어.
1
피아
몬스터마을 안에 나타나다니 너무 깜짝 놀랐지. 게다가 왠지는 모르지만 녀석은 꽤나 화가 난 모양이더라고. 다짜고짜 공격하길래 놀라서 반격하고 말았어.
2
피아
그러고 보니 혹시 누가 펫으로 기르는 뿔버섯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더라고. 그게 펫산책로 앞이었거든. 그런데 이건 왜 물어보는 거야? 혹시 그 뿔버섯을 찾는 거야?
3
피아
그러면 헤네시스공원의 펫산책로로 가봐. 아직 거기 있을지도 모르잖아? 네가 잃어버린 펫인 모양이지? 뿔버섯을 기르다니 취향 한 번 독특하구나.

(수락 시 펫산책로 입구로 이동합니다)
no\0
피아
흠. 그럼 왜 물어본 거야? 너도 꽤나 한가한 모양이구나? 어휴~ 심심하면 가서 레벨이라도 올리고 좀 그래.
진행중0
피아
(펫산책로에 왠 뿔버섯들이지? 심상찮은 일인 것 같다!)

 1100 exp
stop\npc\0
피아
아직 펫산책로로 안 간 거야? 뿔버섯은 거기서 봤다니까. 헤네시스공원 쪽으로 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