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인형사의 새로운 활동2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로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퀘스트인형사의 새로운 활동1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1113,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1213,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1313,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1413,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1513

상태정보
시작가능
정보원 로카와 함께 인형사 조사를 계속해 보자.
진행중
로카는 헤네시스 마을주민 피아뿔버섯과 관련된 정보를 갖고 있다며 헤네시스 마을 왼쪽에 있는 피아를 만나 보라고 말했다. 
완료
피아는 헤네시스 마을 안에서 뿔버섯을 보았다는데… 마을 안에서 몬스터를 봤다고?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로카
아, 그러고 보니 얼마 전 헤네시스 마을주민 피아뿔버섯에 대해 이상한 이야기를 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얼토당토 않은 소리라 그냥 지나쳤는데 어쩌면 피아가 뭔가 알고 있는 것일지도 모르겠군요.
yes\0
로카
제가 가서 말을 걸면 피아가 전에는 무시했는데 이제와서 물어보는 건 뭐냐고 화를 낼 게 뻔하니 기사님이 피아에게 가주십시오. 그 녀석, 조그만 게 성질이 엄청 대단하거든요. 기사님이 가면 저처럼 막 대하지는 않을 겁니다. 피아는 헤네시스 왼쪽에 있습니다.
no\0
로카
뭐 피아가 좀 이상한 녀석이기는 합니다만… 그래도 가끔 쓸모 있는 소리를 할 때도 있습니다. 이번이 그 가끔일지도 모르죠.
진행중0
피아
왁! 넘어질 뻔 했잖아? 왜 갑자기 말을 건 거야? 뭐? 이상한 뿔버섯본 적이 있지 않냐고? 맞아! 봤어! 너무 깜짝 놀라서 사람들한테 말해줬지!

 500 exp
yes\0
피아
하지만 믿기는커녕 눈 뜨고 꿈 꿨냐고 그러잖아! 하긴. 내가 생각해도 좀 이상하긴 해. 마을 안에 뿔버섯이 돌아다니다니. 몬스터가 마을에 들어올 리가 없잖아?
stop\npc\0
로카
피아는 마을 중앙 쪽에 있습니다. 그러니까 여기서는 왼쪽으로 가면 됩니다. 인형탈을 쓴 이상한 녀석이 바로 피아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