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인형사의 새로운 활동1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로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퀘스트블랙윙과 인형사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1113,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1213,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1313,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1413,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1513


 분노한 뿔버섯 인형 0 / 10
분노한 뿔버섯 0 / 20

상태정보
시작가능
정보원 로카에게서 인형사의 새로운 흔적에 대해 들어보자.
진행중
로카는 주황버섯이 그랬던 것처럼, 기이한 성격변화를 보이는 뿔버섯을 발견하고 이에 대해 조사할 필요성을 느꼈다고 한다. 인형이 발견되면 또다시 인형사가 활동한다고 봐도 될 것 같다는데… 분노한 뿔버섯을 퇴치하고 인형을 찾아보자.
완료
화난 표정의 뿔버섯들, 그리고 뿔버섯에게서 발견된 인형들… 분명 인형사가 다시 활동하는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로카
분명 예전에 인형사를 쫓아 버렸건만, 최근 헤네시스 주변에서 다시금 기이한 성격변화를 보이는 몬스터가 발견 되었습니다. 주황버섯처럼 예전에 영향을 받아 흔적이 남은 정도가 아니라 완전히 새로운 몬스터로요.
1
로카
뿔버섯 중에 성격이 변화한 뿔버섯이 보인다고 합니다. 그 녀석들에게서 또다시 인형이 발견되면 인형사가 활동한다고 봐도 되지 않겠습니까? 그러니 뿔버섯을 퇴치하고 인형을 찾아봐 주십시오. 10개 정도 찾아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yes\0
로카
성격이 변화한 뿔버섯이 많은 건 아닌 모양인데… 우연일 수도 있긴 합니다만 사소한 일도 놓쳐서는 안 되니까요. 그럼 부탁 드립니다. 뿔버섯바람꽃수풀에 서식한답니다.
no\0
로카
음… 혹시 뿔버섯을 무서워하시는 겁니까? 에이, 조사원 헤르샤나 열 마리의 부기도 아니고 설마 기사님이…
진행중0
로카
뿔버섯은 퇴치하신 겁니까? 음… 이 인형들을 보아하니 역시 인형사가 또다시 활동하는 모양이군요. 예전처럼 봉인석을 노린 건 아닐 텐데 대체 뭘 노리는 걸까요?

 1000 exp
stop\item\0
로카
아직 뿔버섯을 퇴치하지 않으신 겁니까? 뿔버섯은 바람꽃수풀에 많이 나오던데요. 인형이 있는지 꼭 좀 찾아봐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