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블랙윙과 인형사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로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퀘스트빅토리아 아일랜드 파견 임무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1113,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1213,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1313,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1413,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1513


 시니컬한 주황버섯 인형 0 / 15

상태정보
시작가능
정보원 로카에게서 인형사에 관한 이야기를 들어보자. 
진행중
블랙윙의 인형사인형을 이용하여 몬스터를 조종하는 능력을 가졌다고 한다. 과거 인형사가 어떤 활동을 했는지 알면 더 도움이 될 거라고 하니 시니컬한 주황버섯을 잡아 인형사의 인형을 찾아보자.
완료
인형을 이용하여 몬스터의 성격을 바꾸고 조종하는 능력. 과거 인형사는 이 힘으로 빅토리아 아일랜드에서 모종의 일을 벌이다가 시그너스 기사단에 의해 쫓겨났던 모양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로카
블랙윙에 대한 이야기는 여기까지 하고, 그럼 인형사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인형사는 블랙윙에 소속된 간부로 기이한 능력을 가졌는데, 그건 바로 인형을 이용해 몬스터를 조종하는 것이랍니다. 어떤 방식인지 언뜻 들어서는 이해가 안 가시죠?
1
로카
음… 당장 인형사를 찾으시는 것보다 예전에 인형사가 활동하던 당시의 흔적을 보시는 게 나을지도 모르겠군요. 예전에 인형사가 헤네시스 주변의 주황버섯을 조종한 적이 있는데 아직까지도 그 영향이 남아 있답니다.
2
로카
그러니 헤네시스북쪽, 수상한 언덕으로 가서 인형사의 영향을 받은 주황버섯들을 찾아 녀석들을 해치우고, 주황버섯 인형을 가져와 주십시오. 한 15개쯤 가져와 보시면 인형사가 어떤 방식으로 활동하는지 잘 알 수 있으실 겁니다.
yes\0
로카
인형사에게 조종 받는 몬스터는 얼굴 표정만 봐도 특징이 보인답니다. 구분하기 어렵지는 않으실 거예요. 그럼 자, 기사님 힘내서 해보세요!
no\0
로카
인형사를 조사하려면 인형사에 대해 알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미리미리 조사해야 나중에 당황하지 않는 법이랍니다~
진행중0
로카
주황버섯 인형을 구해 오셨군요? 어떻습니까? 딱 보기에도 인형사가 조종하는 몬스터는 구분이 가지요? 인형사의 인형에 영향을 받은 몬스터들은 성격이 기이하게 변해 버리며 인형사의 명령에 따르게 된답니다!

 800 exp
yes\0
로카
예전에도 우리 기사단은 이 인형사와 전투를 벌였답니다. 녀석은 몬스터를 조종해 빅토리아 아일랜드에서 모종의 일을 벌이고 있었지요. 물론 그 때 쫓아 냈습니다만… 포기하지 않고 뭔가 다른 일을 벌이는 모양입니다.
stop\item\0
로카
아직 주황버섯 인형은 구해오지 못하신 겁니까? 딱 보기에도 인형사의 영향을 받는 녀석들은 표정부터가 다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