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빅토리아 아일랜드 파견 임무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나인하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1113,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1213,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1313,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1413,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1513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레브에서의 수련을 모두 마쳤다. 이제 슬슬 기사다운 일을 하게 되지 않을까? 나인하트의 말을 들어보자.
진행중
나인하트빅토리아 아일랜드로 가서 블랙윙 조사 임무를 진행해 보라고 말했다. 블랙윙에 대해서는 헤네시스의 정보원 로카가 자세히 설명을 해줄 것이라는데…
완료
블랙윙은 수백년 전 메이플 월드를 멸망시키려 했던 사악한 자, 검은 마법사를 추종하는 단체라고 한다. 그들은 검은 마법사를 부활시키기 위해 애쓰고 있다는 모양인데… 여러모로 악행들을 저지르는 자들이니 꼭 막아야 한다는 말을 들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인하트
이제야 기사다운 모습이 갖춰졌군요. 임무를 제대로 수행하는지는 해봐야 아는 일이지만요. 당신에게 첫번째 임무를 드리겠습니다. 수습기사에게 어울리는 간단한 일입니다.
1
나인하트
이 곳, 에레브를 떠나 빅토리아 아일랜드로 가서 블랙윙 조사를 맡아 주십시오. 인형사가 다시금 활동한다는 이야기가 들리고 있습니다. 소문일 뿐이지만 진위 확인은 해야 하니까요.
2
나인하트
블랙윙이나 인형사… 아직 낯선 단어들이겠군요. 그에 대한 내용은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조사원이 설명해 드릴 겁니다. 일단 먼저 가서 이야기를 들으시면 됩니다.
3
나인하트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헤네시스 마을로 가서 그 지역을 담당하는 정보원 로카를 만나십시오. 에레브의 하늘나루에서 배를 타면 갈 수 있습니다. 그럼, 부디 좋은 결과 보여주시길.

(수락 시 하늘나루로 이동합니다)
no\0
나인하트
에레브에서 처리할 일이 남아 있다면 모두 하고 가는 것이 좋겠죠. 여러 번 오가는 것은 번거로운 일이니까요.
진행중0
로카
오오~ 에레브에서 나오신 분입니까? 반갑습니다! 에레브는 어떤가요? 여전히 아름답습니까? 여제님은 잘 지내시고요? 못 간지 오래라서 궁금한 게 많습니다! 아, 소개를 안 했군요! 제가 바로 헤네시스에 파견된 기사단의 정보원 로카입니다!

 300 exp
yes\0
로카
이제부터 이 곳에서 인형사에 대한 조사를 해주셔야 하는데… 아, 새로 기사가 되신 분이면 인형사에 대해 모르실 수도 있겠군요. 그럼 먼저 인형사가 속한 단체, 블랙윙에 대한 설명부터 해볼까요?
yes\1
로카
우리 시그너스 기사단검은 마법사에 대항하여 탄생했다는 사실은 이미 들으셨죠? 수백년 전 검은 마법사는 봉인되었지만, 그 봉인을 풀고 검은 마법사를 부활시키려는 자들이 나타나고 말았으니, 그들이 바로 블랙윙입니다.
yes\2
로카
지금까지 우리 기사단은 몇 번이고 블랙윙과 부딪히며 그들의 악행을 저지해 왔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쉽지 않은 상대로 우리도 몇 번 실패를 겪었지요. 다행히 아직 검은 마법사는 부활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만… 어쨌든 그들을 막아야만 합니다!
stop\npc\0
나인하트
빅토리아 아일랜드까지 가려면 배를 타야 합니다. 하늘나루에서 배를 타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