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이카루스의 행글라이더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카루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커닝시티, 커닝시티 어딘가
퀘스트심심해요 2 (완료)


 나뭇가지 0 / 10
 스티지의 날개 0 / 20
 뻣뻣한 깃털 0 / 5

상태정보
시작가능
커닝시티로 가보면 건물 옥상에서 하루종일 하늘만 쳐다보고 있는 이카루스를 만날 수 있다고 하는데…
진행중
커닝시티의 한 건물 옥상에서 만난 이카루스는 하늘을 날고 싶다면서 행글라이더를 만들어서 하늘을 날아보자고 나에게 제안을 했다. 조금 못 미덥긴 하지만 하늘을 날고싶다는 이카루스의 열정은 멋진 것 같다. 이카루스가 행글라이더를 만들 수 있게 재료를 구해가자.
완료
하늘을 날고 싶어 하는 이카루스가 행글라이더를 만들어 보겠다고 해서 재료를 구해다 주었다. 과연 스티지의 날개로 행글라이더를 만들 수는 있는걸까? 이거 영 미덥지 못하지만 정말 하늘을 날 수 있을지도 모르니까 행글라이더가 완성될 때쯤 다시 이카루스를 찾아가봐야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카루스
저 넓은 하늘을 맘껏 날 수 있다면 정말 멋질텐데…하늘 높이 난다는건 어떤 기분일까? 한번만이라도 좋으니까 하늘을 날아보고 싶어.

정말 하늘을 날 수 있을까?  
인간은 하늘을 날 수 없어. 
1
이카루스
응! 난 날 수 있다고 생각해. 꼭 날아보고 말겠어. 그래서 말인데 내가 생각해 봤는데 말야. 커다란 헹글라이더를 만드는거야. 책에서 본 적이 있는데 그것만 있으면 새처럼 하늘을 날 수 있다고 써있었거든.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을 것 같은데… 날 좀 도와주지 않을래? 네가 재료를 구해다 준다면 너도 탈 수 있게 해줄게. 어때?
stop\0\1
이카루스
너도 다른사람들처럼 고리타분한 생각을 가지고 있구나? 그러니 날 이해할 수 없겠지. 두고봐 난 꼭 하늘을 날아보이고 말 테니까.
yes\0
이카루스
날 도와줄거라고 믿었어. 우리 멋진 행글라이더를 만들어 보자! 내가 생각을 해봤는데 행글라이더를 만들기 위해서는 날개를 만들기위한 스티지의 날개 20개랑 뼈대를 만들 나뭇가지 10개, 공기저항을 줄이기 위해 뻣뻣한 깃털 5개정도가 필요할 것 같아. 근처 지하철에 스티지의 집단 서식처가 있다고 하던데 거길 가보는게 어때?
no\0
이카루스
하늘을 날 수 있는 일생일대의 기회를 포기하다니… 나 혼자서라도 꼭 만들고 말거야. 두고보라구.
진행중0
이카루스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었다구. 네가 재료를 구하러 간 사이 내가 멋지고도 완벽한 설계도를 완성했어. 이대로 만들기만 한다면 우린 정말 하늘을 날 수 있을거야. 재료는 다 구해왔어?

 220 exp
yes\0
이카루스
와 정말 굉장해! 이 많은 재료를 다 구해오다니. 그럼 난 바로 행글라이더 제작을 시작할게. 행글라이더가 완성될 때 쯤 다시 들러줘. 우리 둘이서 저 하늘을 맘껏 날아보자구~
stop\item\0
이카루스
내가 부탁한 건 어떻게 되었어? 아직 다 구하지 못한거야? 스티지의 날개 20개나뭇가지 10개, 뻣뻣한 깃털 5개가 필요해. 빨리 재료를 구해올수록 우린 더 빨리 하늘을 날 수 있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