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기사
나인하트의 비밀 임무
레벨 24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나인하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나인하트의 소망 (완료)
직업미하일(1차), 미하일(2차), 미하일(3차), 미하일(4차), 5113


 커즈아이의 꼬리 0 / 50



 6,140
 레드 크로스링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나인하트가 비밀리에 부탁하고 싶은 일이 있다고 한다.
진행중
나인하트가 시그너스여제를 지키라는 비밀임무를 주면서 어린 여제를 위협하는 무리들로부터 결계를 만들어야 한다면서 재료를 모아달라고 한다. 결계의 재료는 커즈아이의 꼬리 50개이다. 커즈아이는 엘리니아의 초록나무줄기, 나무줄기둥지1에서 찾을 수 있다.
완료
나인하트가 시그너스여제를 지키라는 비밀임무를 주면서 어린 여제를 위협하는 무리들로부터 결계를 만들어야 한다면서 재료를 모아달라고 했다. 재료를 모아 나인하트에게 전해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인하트
미하일님, 급하게 아주 비밀리에 처리할 일이 있어서 연락드렸습니다. 어둠의 세력들의 행동이 점점 구체적으로 변하는 군요. 아무래도 여제님을 지키기 위한 결계를 강화해야겠어요. 결계 강화에 필요한 재료를 모아주세요. 결계를 강화한다는 건 기밀사항이니까 아무에게도 이야기 하시면 안돼요.
1
나인하트
결계의 재료는 커즈아이의 꼬리 50개입니다. 커즈아이가 있는 초록나무줄기로 바로 보내드리겠습니다.
no\0
나인하트
당신밖에는 인물이 없답니다. 다시 생각해 보시죠.
진행중0
나인하트
감사합니다, 미하일. 시그너스 여제님의 안전은 가장 우선시 되야하고 가장 비밀스럽게 이루어져야할 일이랍니다. 아무에게도 이야기 하시면 안됩니다. 시그너스님 본인에게 조차요. 이런 걱정을 끼친다는 것을 미안해 하실테니까요.



 레드 크로스링 1개

 6140 exp
yes\0
나인하트
그럼 조만간 다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신께 제안드릴 일이 있거든요.
stop\item\0
나인하트
결계의 재료는 커즈아이의 꼬리 50개입니다. 커즈아이는 엘리니아의 초록나무줄기, 나무줄기둥지1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럼 가능한 빨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