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기사
새로운 동료
그녀는 어떤 사람?!
레벨 24이상

구분필요조건
퀘스트돌연변이 믹스골렘 (완료)
직업미하일(1차), 미하일(2차), 미하일(3차), 미하일(4차), 5113



 1,710

상태정보
시작가능
곰곰이 그녀에 대해 생각을 해보자.
진행중
자꾸 이리나에게 뒤쳐지는 것 같아 마음이 다급하다. 하지만 이리나는 유능하고 언제나 침착하고 모두에게 친절하다. 그녀가 어떤 사람인지 이야기를 하면 알 수 있지 않을까? 이리나를 찾아서 여섯갈래 길로 가보자.
완료
이리나는 여유있고, 신중하고 누나같이 어른스러운 사람이었다. 얼마나 더 노력해야 그녀처럼 될 수 있을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나름 열심히 한다고 노력해왔는데 그 동안 아버지의 흔적을 뒤쫓는 일에 정신을 빼앗겨 나 자신의 수련에 안일했던 것이 아닐까? 이리나를 보고 배울 생각은 하지 못하고 시기하는 마음만 생기다니...일단 그녀와 다시 이야기해보고 어떤 사람인지 나와는 뭐가 다른지 알아봐야겠다.
1
(캐릭터 이름)
이리나는 여섯갈래길에 아직 있을까?

(수락 시 여섯갈래길로 이동합니다)
진행중0
이리나
미하일 오랜만이에요. 같은 빅토리아 아일랜드 안에 있으면서 만나기가 쉽지 않았죠?

이리나, 당신은 어떤 사람인가요? 어떻게 그렇게 강할 수 있나요?  
1
이리나
무슨 소리에요 미하일. 저는 강한 것이 아니라 노력을 할 뿐이에요. 전 아주 어렸을 때부터 스승님과 함께 활을 쏘았어요. 처음에는 너무 힘들었지만 언제가부터 활은 저의 일부가 되었죠. 오직 활을 쏘고 있을 때만 자유롭다는 생각이 들어요. 마치 바람처럼 말이죠. 그래서 더 노력하게 되었죠. 자유를 느끼고 싶어서요.

자신의 일부...노력한다구요? 당신은 이미 충분히 강한데도요?  
2
이리나
좋아하는 일을 더 잘하고 싶으니까요. 더 알고 싶다고나 할까...미하일에게도 검은 그런 의미가 아닌가요?

 1710 exp
yes\0
이리나
제 눈에는 미하일의 검도 그런 것으로 보여요. 미하일도 내면에서부터 우러나오는 자신만의 길을 곧 깨닫게 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