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기사
새로운 동료
돌연변이 믹스골렘
레벨 24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로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퀘스트엘리니아에 생긴 문제 (완료)
직업미하일(1차), 미하일(2차), 미하일(3차), 미하일(4차), 5113


믹스골렘 0 / 50



 2,530
 골드 버거넷 헬름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헤네시스의 정보원 로카로부터 갑작스러운 연락이 왔다.
진행중
헤네시스에 파견되어 있던 정보원 로카의 의뢰를 받았다. 돌연변이 믹스골렘으로부터 골렘의 사원을 사수하자. 돌연변이의 구분이 어려우니 믹스골렘을 50마리 정도 처치하자. 
완료
돌연변이 믹스골렘을 찾아 믹스골렘을 처치했지만, 이미 이리나가 다녀간 뒤였다. 모든 공은 또 이리나에게 돌아가 버리고 말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로카
안녕하세요 미하일님. 처음 뵙겠습니다. 저는 '로카'라고 해요. 에레브에서 헤네시스로 파견한 정보원이죠. 이렇게 초면에 불쑥 연락드린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헤네시스 남쪽 평원에 있는 골렘사원에 변이된 믹스골렘들이 나타나서 골렘사원을 부수고 있기 때문이에요.
1
로카
지금 바로 헤네시스로 오셔서 믹스골렘들을 퇴치해 주실 수 있나요? 수락하시면 골렘의 사원입구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변이된 믹스골렘은 구분하기 어려우니 믹스골렘은 눈에 보이는 대로 처치해 주세요.
no\0
로카
긴급한 사태입니다. 다시 한번 생각해 주세요.
진행중0
로카
아, 미하일님. 골렘사원에 가보셨나요?

네. 그런데 변이된 믹스골렘은 찾을 수가 없네요.  
1
로카
아...그...그렇죠? 사실은 미하일님께 연락드린 직후에 이리나님이 오셔서 변이된 믹스골렘들을 모두 퇴치해 주셨지 뭐에요. 제가 말씀을 드렸어야 하는데...정신이 없어서 연락을 못 드렸네요; 하지만 이렇게 도움을 주신 것에 대해서는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골드 버거넷 헬름 1개

 2530 exp
yes\0
로카
화나신건 아니죠?

(화가난건 아니지만 나름 많이 성장했다고 생각했는데, 이리나에게 자꾸 뒤쳐지는 것 같아서 스스로가 한심한 생각이 든다. 그 동안 아버지의 흔적만을 뒤쫓는다고 수련을 게을리해서 그런 것은 아닐까란 생각이 들었다.)
stop\mob\0
로카
변이된 믹스골렘들은 겉으로는 전혀 구분할 수 없어요. 그러니 우선 믹스골렘들을 눈에 보이는 대로 50마리쯤 퇴치해 주세요. 그렇게 하다보면 변이된 믹스골렘들을 같이 잡을 수 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