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기사
새로운 동료
엘리니아에 생긴 문제
레벨 24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나인하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빼앗긴 선수 (완료)
직업미하일(1차), 미하일(2차), 미하일(3차), 미하일(4차), 5113


이블아이 0 / 80



 2,020
 하얀 포션 50 개
 마나 엘릭서 50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나인하트가 부탁할 것이 있다고 한다.
진행중
엘리니아에 파견나가 있는 정보원의 보고에 따르면 엘리니아숲의 이블아이들이 너무 번식해서 위험한 수준에 이르렀다고 한다. 엘리니아로 가서 지원활동을 하자.
완료
엘리니아로 가서 이블아이를 해치우며 지원활동을 하였으나, 이번에도 이리나가 먼저 문제를 해결한 것 같다. 항상 한발 앞서는 이리나때문에 기분이 좋지 않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인하트
미하일, 급하게 엘리니아로 이동해 줘야겠어요. 엘리니아에 파견나가 있는 정보원의 말이 엘리니아숲의 이블아이들이 너무 늘어나서 정보수집을 위해 숲에 들어갔던 정보원들이 빠져나올 수가 없다고 하는군요.
1
나인하트
당신이 엘리니아 숲으로 가서 숲을 점령한 이블아이들을 퇴치해 주세요. 수락한다면 지금 바로 이블아이들이 있는 곳으로 이동시켜 드리겠습니다. 준비가 되면 수락해 주세요.
no\0
나인하트
사태의 심각성이 느껴지지 않나요?
진행중0
나인하트
아, 미하일. 이블아이를 모두 잡으신건가요? 이런 제가 너무 늦었군요. 사실은 이리나양이 엘리니아의 이블아이 문제를 해결해 주었답니다. 신속하게 대처해줘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당신에게 말해주려고 했는데 이미 일을 끝내셨군요. 당신의 활약도 도움이 되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하얀 포션 50개
 마나 엘릭서 50개

 2020 exp
yes\0
나인하트
그럼 다음에 다시 연락 드리겠습니다.
\k(어쩐지 자꾸 이리나에게 지고 있는 것 같아서 기분이 우울해지는 것 같다.)
stop\mob\0
나인하트
여섯갈래길에서 동쪽으로 가면 엘리니아 숲으로 갈 수 있습니다. 이블아이 80마리를 서둘러 퇴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