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기사
새로운 동료
빼앗긴 선수
레벨 24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시그너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새로운 친구 (완료)
직업미하일(1차), 미하일(2차), 미하일(3차), 미하일(4차), 5113


 희귀 화염초 0 / 3



 1,900
 마나 엘릭서 50 개
'엘리니아에 생긴 문제'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시그너스님이 안부를 물어왔다.
진행중
시그너스님은 안부를 물으면서 지금 이맘때쯤이면 페리온 절벽에서 피는 희귀한 화염초를 봤냐고 물어봤다. 시그너스님을 위해 꽃을 가져다 주자.

Tip : 희귀한 화염초큰 바위길거친바위 지대, 그리고 돌풍지대의 절벽 위에서 한 송이씩 피어 있다.

Tip : 에레브에 갈때는 '져니 홈' 스킬을 사용하면 한번에 갈수 있다. 또는, 여섯갈래길 위쪽의 빅토리아 나무승강장에 배를 타자. 
완료
시그너스님을 위해 힘들게 화염초를 가져갔지만, 이리나에게 선수를 빼앗겨 버렸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시그너스
미하일. 그 동안 어떻게 지냈나요? 빅토리아 아일랜드로 되돌아간 후, 소식이 뜸해서 궁금했어요. 나인하트씨의 말대로라면 지금쯤 페리온을 지나가셨겠네요.
1
시그너스
페리온이라...이맘때쯤 북쪽바위산 끝자락에서 피어나는 희귀한 화염초가 아름다운 곳이죠. 혹시 본 적이 있나요? 다른 곳에서 자라나는 일반 화염초보다 조금 더 밝답니다.
2
시그너스
가끔 모험가님들이 힘들게 가져다 주시는 꽃이라 소중하게 여겼던 일이 생각나네요. 미하일님도 보신적 있으신가요?
yesEx\0
시그너스
그 꽃은 큰 바위길거친바위 지대, 그리고 돌풍지대의 절벽 위에서 한 송이씩만 피어나죠. 금방 시들기 때문에 보기가 쉽지 않다고 해요.
yesEx\1
(캐릭터 이름)
(시그너스님이 굉장히 좋아하는 꽃인 것 같다. 나도 구해 드릴 수 있을 것 같으니 찾아보자.)
no\0
시그너스
아... 원래 드물게 피어나는 꽃이라고 해요. 미하일 님이 아직 보신적 없으신 것도 당연한 걸지도요.
진행중0
시그너스
아...미하일...화염초를 가져오셨군요. 하지만 이를 어쩌죠; 이리나양이 좀 전에 화염초를 가져오셨더라구요. 제가 이 꽃을 보고 싶어한다는 것을 들으셨다면서 수행 중에 꺾어 오셨다고...미하일이 신경써서 가져오셨는데...이리 주세요. 이리나양이 가져온 꽃하고 같이 꽂아놔야겠어요. 한동안 에레브가 화염초의 열기로 따뜻하겠어요.



 마나 엘릭서 50개

 1900 exp
yes\0
시그너스
항상 신경써주셔서 감사해요 미하일...

(이리나에게 선수를 빼앗기다니 어쩐지 분한 느낌이 든다.)
stop\item\0
시그너스
페리온 인근에서 보는 흔한 화염초가 아닙니다.

그 꽃은 큰 바위길거친바위 지대, 그리고 돌풍지대의 절벽 위에서 한 송이씩만 피어나죠. 금방 시들기 때문에 보기가 쉽지 않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