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기사
새로운 동료
새로운 친구
레벨 24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나인하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크롬의 일기장 세번째 (완료)
직업미하일(1차), 미하일(2차), 미하일(3차), 미하일(4차), 5113



 1,500

상태정보
시작가능
나인하트로부터 전언이다.
진행중
나인하트가 새로운 동료가 생겼다면서 소개해주었다. 바람의 궁수 '이리나'. 지금은 수련차 빅토리아 아일랜드에 가있으니 여섯갈래길에서 그녀를 찾아보라고 한다.
완료
나인하트가 새로운 동료가 생겼다면서 소개해주었다. 지금은 수련차 빅토리아 아일랜드에 가있으니 여섯갈래길에서 그녀를 찾아보라고 했다. 여섯갈래길에서 그녀, 이리나를 만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인하트
미하일 그 동안 잘 지내셨나요? 얼굴이 좋아 보이는 군요. 그 동안 미하일을 괴롭히던 일이 해결된 것 같군요. 다행이에요. 오늘은 특별히 부탁하고 싶은 일이 있어서 연락을 드렸습니다.
1
나인하트
얼마 전 에레브로 바람의 궁수 이리나가 찾아왔었습니다. 스스로 여제 시그너스님을 위해서 일하고 싶다고 찾아왔었죠. 의외의 손님이었지만 그녀의 빛나는 재능이 저를 사로잡았죠.
2
나인하트
이리나도 수련을 위해 빅토리아일랜드로 건너갈 것이라고 했습니다. 아마 이미 도착해 있을지도 모르겠군요. 여섯갈래길로 가서 그녀를 만나보세요. 좋은 동료는 삶을 풍요롭게 하고 자신을 성장시키죠. 원한다면 지금 여섯갈래길로 보내드리겠습니다.
no\0
나인하트
그녀를 만나보고 싶지 않은가요?
진행중0
이리나
안녕하세요. 당신이...바로 미하일이군요. 나인하트씨께 이야기 많이 들었어요. 키쿠씨도 칭찬이 자자하더군요. 꼭 한번 만나고 싶었어요. 여기까지 저를 만나러 와주시다니 감사하네요.

아니 뭐..그렇게까지...만나서 반갑습니다.  
1
이리나
키쿠씨가 에레브에서의 훈련은 의미가 없다고 빅토리아 아일랜드로 건너가 보라고해서 왔는데 이 곳은 정말 광활하네요. 이 곳에서의 모험이 기대돼요. 

(훈련없이 바로 빅토리아로 올만큼 뛰어나다는 이야기인가? 똑부러지는 것 같긴 한데...친구가 될 수 있을까? 어쩐지 기분이 좀...이상해. 모두 이 소녀한테 기대하는 것이 많은 것 같은데...나인하트씨가 그렇게까지 칭찬을 하시다니..)  
2
이리나
그럼 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

 1500 exp
stop\npc\0
나인하트
아주 성실한 소녀랍니다. 한 눈에 그녀를 알아볼 수 있을 거예요. 실력이 정말 출중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