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기사
기사 크롬의 행방을 찾아서...
도둑맞은 크롬의 일기장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윈스턴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거친바위 지대
퀘스트윈스턴의 이상한 행동 (완료)
직업미하일(1차), 미하일(2차), 미하일(3차), 미하일(4차), 5113


스텀프 0 / 50



 2,300
 미스릴 바이킹 헬름 1 개
'진짜 범인?!'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윈스턴에게 크롬의 텐트에서 가져간 물건이 뭐냐고 물어보자.
진행중
윈스턴에게 크롬의 텐트에서 가져간 일기장은, 몬스터들이 숨어들어와 훔쳐 갔다고 한다. 일기장을 확인하려면 스텀프 50마리를 조사해 달라고 한다. 스텀프는 페리온 북쪽령에서 발견할 수 있다. 
완료
윈스턴의 의뢰로 스텀프 50마리를 조사했지만, 일기장은 없었다. 윈스턴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윈스턴
그런데 여기까지 또 무슨 일인가? 설마 이번에도 날 찾아온건가?

돌풍지대에 있던 낡은 천막에서 당신이 무슨 물건을 가져갔다고 하던데요...제 아버지의 물건이라서 돌려받고 싶습니다.  
1
윈스턴
뭐라고? 자네 아버지의 물건이라고? 그럼 자네가 기사 크롬의 아들이라는 소린가? 그의 아들은 오래 전에 실종되었다고 들었네만.

맞습니다. 제가 그 아들입니다. 당신은 기사 크롬에 대해 뭔가 알고 계시군요?  
2
윈스턴
내 일이 옛날 물건과 사람에 대해 연구하는 것이 일이니까 말일세. 어쨌든 자네가 크롬의 아들이라고 주장하지만 증거가 없으니 내가 무턱대고 믿을 수는 없는 일이야. 그리고 나도 연구를 위해서 그 일기장을 가져온 것이고. 그러니 자네한테 그 일기장을 줄 수는 없지만 잠시 보여줄 수는 있네. 어떤가?

전 그 일기장이 꼭 필요합니다. 보여주세요.  
3
윈스턴
좋아. 그런데 한 가지 문제가 있네. 이 곳의 몬스터들유적 발굴지에 도둑이 들어서 그 일기장을 도둑맞아 버렸어. 내 생각엔 아무래도 스텀프들이 가장 의심스럽단 말이지. 자네가 스텀프 50마리를 조사해 주면 좋겠어. 다음 얘기는 우선 일기장을 찾고 하자고.

(수락 시 페리온 북쪽령으로 이동합니다)
no\0
윈스턴
그럼 나도 어쩔 수 없네. 자네가 크롬의 아들이라는 것을 내 어찌 믿을 수 있겠나? 난 학자라고 엄연히 증거에 입각한 사실만을 믿지. 자네는 나에게 어떤 증거도 보여주지 않았지 않나?
진행중0
윈스턴
어째서 빈손인가? 스텀프들에게 일기장이 없던가?

네. 스텀프들을 조사해봤지만 일기장을 발견할 수는 없었습니다. 다른 몬스터가 가져간 것은 아닐까요?  
1
윈스턴
음...다른 몬스터라...그렇다면!!



 미스릴 바이킹 헬름 1개

 2300 exp
stop\mob\0
윈스턴
좋아. 그런데 한 가지 문제가 있네. 이 곳의 몬스터들은 손버릇이 좀 안 좋아서...어제 도둑이 들어서 그 일기장을 도둑맞아 버렸어. 내 생각엔 아무래도 스텀프들이 가장 의심스럽단 말이지. 자네가 스텀프 50마리를 조사해 주면 좋겠어. 다음 얘기는 우선 일기장을 찾고 하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