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기사
기사 크롬의 행방을 찾아서...
윈스턴의 이상한 행동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열 마리의 부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페리온
퀘스트진실을 찾아서 (완료)
직업미하일(1차), 미하일(2차), 미하일(3차), 미하일(4차), 5113



 1,700
'도둑맞은 크롬의 일기장'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새로운 정보라니... 열 마리의 부기에게 더 자세히 물어보자.
진행중
열 마리의 부기는 윈스턴 박사가 기사 크롬의 텐트에서 물건을 가져가는 것을 봤다면서 그가 가져간 물건이 단서일지도 모른다고 했다. 거친바위 지대에 있는 윈스턴을 찾아가 보자.
완료
북쪽 바위산에서 다시 만난 윈스턴은 텐트에서 낡은 일기장을 발견했는데 연구해 보기 위해 캠프로 가져왔다고 한다. 그런데 수시로 캠프의 물건을 훔쳐가는 몬스터들이 가져가 버렸다고 하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열 마리의 부기
사실은 당신이 에레브로 돌아간 뒤에 그 천막으로 정보를 수집하러 갔었는데 그때 윈스턴씨가 천막에서 나오는 것을 봤어요. 어두운 밤이어서 확실치는 않지만 그 콧수염과 부리부리한 눈으로 봐서 분명 윈스턴 박사일 거예요. 그를 한번 찾아가 보시는 것이 어때요?
1
열 마리의 부기
윈스턴 박사의 손에 뭔가 들려있었던 것 같은데...그게 무엇이 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관심이 있으시다면 지금 바로 윈스턴 박사가 있는 곳으로 보내드릴게요.
no\0
열 마리의 부기
당신이라면 관심있어할 줄 알았는데요.
진행중0
윈스턴
뭐야 또 자넨가? 이 주변을 돌아다니는 건 괜찮지만 실수로 유물을 파손하지 않도록 조심해. 그냥 돌멩이처럼 보여도 의미있는 유물일 수도 있으니까 말이야.

 1700 exp
stop\npc\0
열 마리의 부기
윈스턴 박사의 손에 뭔가 들려있었던 것 같은데...그게 무엇이 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