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기사
기사 크롬의 행방을 찾아서...
잊혀진 집
레벨 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윈스턴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거친바위 지대
퀘스트괴팍한 학자 (완료)
직업미하일(1차), 미하일(2차), 미하일(3차), 미하일(4차), 5113


기사 크롬의 텐트 #R20783#



 1,500
'수상한 움직임'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윈스턴이 나에게 뭔가 더 해줄말이 있는 것 같다. 그에게 이야기를 들어보자.
진행중
페리온 고원에 기사 크롬이 기거하던 천막이 있다고 한다. 그가 기거했던 천막을 찾아 가보자. 윈스턴의 말로는 페리온 남쪽령 어딘가 있다고 하던데...
완료
윈스턴의 말대로 페리온 남쪽령에서 낡은 천막을 하나 발견했다. 이곳이 정말 기사 크롬이 머물던 곳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윈스턴
기사 크롬에 대해 조사하고 다니는 건가? 요즘 사람들은 그에 대해 관심이 없는 줄 알았는데. 아무리봐도 슬리피우드는 자네한테 무리니까 생각도 하지 말고.
1
윈스턴
꼭 조사를 계속해야겠거든 페리온 남쪽령을 뒤져보게. 그가 슬리피우드로 가기 전까지 머물던 텐트를 찾을 수 있을거야.
no\0
윈스턴
기사 크롬에 대해 뭔가 알고 싶던게 아니었나? 젊은 사람이 변덕이 죽끊듯하군. 어쨌든 그럼 이제 더이상 날 귀찮게 하지 말게. 난 아주 바쁜 사람이라고.
진행중0
윈스턴
다 쓰러져 가는 이 텐트가 그가 살던 집이라니...사용하던 물건들이 그대로 나뒹구는 것을 보니 갑자기 떠난 것 같은데... 그는 도대체 어디로 간거지?
1
윈스턴
윈스턴씨의 말대로라면 꽤 유명했던 기사였던 것 같은데 어쩌다가 이런 꼴이 된거지...어머니가 죽은 것이 이렇게까지 충격적었을까? 나를 버리면서까지?

 1500 exp
stop\default\0
윈스턴
아무리봐도 슬리피우드는 자네한테 무리니까 생각도 하지 말고. 굳이 조사를 계속해야겠거든 페리온 남쪽령에 가보게. 그가 슬리피우드로 가기 전까지 머물던 텐트를 찾을 수 있을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