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기사
에레브에서의 새로운 시작
두번째 훈련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키쿠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수련의 숲1, 연무장 입구
퀘스트첫번째 훈련 (완료)
직업미하일(1차), 미하일(2차), 미하일(3차), 미하일(4차), 5113


훈련된 스티지 0 / 20



 390
 마나 엘릭서 50 개
'세번째 훈련'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훈련교관 키쿠가 두번째 훈련에 대한 이야기를 해준다고 한다.
진행중
훈련교관 키쿠의 두번째 훈련이 시작되었다. 훈련병 제2 수련장에서 훈련된 스티지 20마리를 잡으라고 했다.
완료
훈련교관 키쿠와 두번째 훈련을 수행하였다. 계속해서 키쿠에게 다음 훈련에 대해 물어보도록 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키쿠
두번째 훈련을 해볼까요? 두번째 훈련은 비행 몬스터를 잡아보는 것입니다....만! 일반적으로 비행 몬스터들은 잡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훈련생들에게는 어렵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특별히 몬스터 사육장에서 훈련용으로 길들인 스티지를 잡아볼 겁니다. 준비됐나요?
yes\0
키쿠
훈련된 스티지들은 멀리 날아가지는 못하지만 크기가 작고 눈에 잘 띄지 않으니 주의를 기울여 주세요. 이 훈련을 마치고 나면 집중력이 향상될겁니다. 훈련병 제2 수련장으로 가셔서 훈련된 스티지 20마리를 퇴치해 주세요. 훈련장 입구는 같습니다. 헤매지 마세요.
no\0
키쿠
서두르면 항상 일을 그르치게 됩니다. 훈련에 임하기 전에 마음의 준비를 해 주세요.
진행중0
키쿠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죠? 훈련된 스티지 20마리 퇴치 훈련을 통과하셨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잠시 쉰 뒤에 마지막 훈련을 계속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마나 엘릭서 50개

 390 exp
yes\0
키쿠
다음 훈련 스케쥴을 준비할 때까지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top\mob\0
키쿠
훈련된 스티지들은 멀리 날아가지는 못하지만 크기가 작고 눈에 잘 띄지 않으니 주의를 기울여 주세요. 이 훈련을 마치고 나면 집중력이 향상될겁니다. 훈련병 제2 수련장으로 가셔서 훈련된 스티지 20마리를 퇴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