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기사
에레브에서의 새로운 시작
첫번째 훈련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키쿠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수련의 숲1, 연무장 입구
퀘스트훈련생 신고 (완료)
직업미하일(1차), 미하일(2차), 미하일(3차), 미하일(4차), 5113


초록버섯 0 / 20



 200
 하얀 포션 50 개
'두번째 훈련'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훈련교관 키쿠가 첫번째 훈련에 대한 이야기를 해준다고 한다.
진행중
훈련교관 키쿠의 첫번째 훈련을 시작했다. 훈련병 제1 수련장에서 초록버섯 20마리를 해치워 본격 훈련을 시작해보자.

훈련병 제1 수련장은 연무장 입구를 통해서 들어갈 수 있다고 하니, 우선은 연무장 입구를 찾아 가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완료
훈련교관 키쿠의 첫번째 훈련으로 초록버섯을 해치웠다. 훈련을 통해 에레브에 적응해 가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힘을 내서 다음 훈련에 임하도록 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키쿠
자 그럼 첫번째 훈련을 시작해 볼까요? 지금 미하일님의 체력상태로 봐서는...훈련생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는 연무장에서 훈련하는 것이 적당할 것 같군요.
1
키쿠
이 길의 왼쪽으로 계속 가면 연무장 입구가 있어요. 미하일님을 위해 훈련용 몬스터를 준비해 놓을테니 첫번째 수련장으로 들어가세요. 그 곳에서 초록버섯 20마리를 잡고 나오시면 됩니다. 저는 먼저 연무장 입구에 가서 서 있겠습니다.
no\0
키쿠
너무 겁먹지 마세요. 누구나 할 수 있는 쉬운 훈련이니까요. 무리한 훈련은 절대로 시키지 않습니다.
진행중0
키쿠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죠? 첫번째 훈련 통과! 수고하셨습니다. 적당히 땀을 흘리는 것이 중요하죠.



 하얀 포션 50개

 200 exp
yes\0
키쿠
다음 훈련 스케쥴을 준비할 때까지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top\mob\0
키쿠
이 길의 왼쪽으로 계속 가면 연무장 입구가 있어요. 미하일님을 위해 훈련용 몬스터를 준비해 놓을테니 첫번째 수련장으로 들어가세요. 그 곳에서 초록버섯 20마리를 잡고 나오시면 됩니다. 저도 그쪽으로 이동해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