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기사
에레브에서의 새로운 시작
훈련생 신고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나인하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직업미하일(1차), 미하일(2차), 미하일(3차), 미하일(4차), 5113



 50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레브의 나인하트가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기 위해 제안할 것이 있는 것 같다. 나인하트와 대화하자. 
진행중
나인하트로부터, 기사단원이 되기위한 훈련을 제안 받았다. 훈련생부터 시작하려면 훈련교관인 키쿠에게 방법을 물어보아야 할 것 같다. 
수련의 숲1에 있는 훈련교관 키쿠를 찾아가 보자.

Tip. [W]버튼을 눌러서 월드맵을 열어서 NPC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완료
나인하트로부터의 제안을 받아들여, 기사단원이 되기 위한 훈련을 시작했다. 훈련교관인 키쿠에게 계속 훈련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인하트
이곳 에레브에서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게 된 것을 축하합니다, 미하일. 그 이름에도 곧 익숙해질 겁니다.
이 곳 에레브에서는 모든 기사단원이 시그너스님과 함께 메이플월드의 평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1
나인하트
당신도 기사단원이 되기 위한 훈련을 받아보는 것이 어떨까요.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게 될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yes\0
나인하트
좋은 자세입니다. 그렇다면 우선 훈련생으로 등록을 하는 것이 좋겠군요. 당신에 대해서는 제가 미리 훈련교관 키쿠에게 말을 해놓았습니다. 수련의 숲1로 가면 교관 키쿠를 만날 수 있을 겁니다.
yes\1
나인하트
아, 미리 말씀을 해드리면 훈련교관 키쿠는 인간이 아닙니다. 에레브의 원주민인 피요족이니, 처음 보는 분은 놀랄 수도 있겠지만 너무 티를 내지는 마십시오. 예의에 어긋나니까요.
no\0
나인하트
무언가 마음에 걸리는 일이라도 있으신가요? 혹시 낯을 심하게 가리신다던지...그런것 같지는 않습니다만...
진행중0
키쿠
반가워요 미하일. 이야기는 들었어요. 제가 당신의 훈련을 맡은 키쿠입니다. 훈련생 등록을 하러 왔죠? 준비는 다 되어있어요. 여기에 싸인만 한번 해주겠어요?

아...네네. 잘 부탁드립니다. (아..피요족도 인간의 말을 할 줄 아는구나...)  
1
키쿠
피요족은 처음 보았죠? 그렇게 당황하실 것 없어요. 미하일님이 외딴 곳에서 자랐다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아마 인간족 외에 다른 종족은 본 적이 없을테니까요.
자, 그럼 앞으로 잘 지내보죠.

 100 exp
yes\0
키쿠
곧 첫 훈련을 시작할테니 마음의 준비를 해두세요.
stop\npc\0
나인하트
키쿠는 수련의 숲1에 있습니다. 이곳에서 서쪽으로 쭉~가다보면 만날 수 있을 거예요. 길을 잃었을 때는 [W]키를 눌러서 월드맵을 열어보면 도움이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