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메이플 고서를 되찾아라2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보좌관 티군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루디브리엄
퀘스트메이플 고서를 되찾아라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메이플 고서 3권을 모두 찾아 보좌관 티군에게 전해 주었다. 그는 명예의 훈장을 주며 다시 제이를 찾아가보라고 하는데...

명예의 훈장  0/1
완료
보좌관 티군이 하사한 명예의 훈장을 제이에게 보여 주었더니.. 고서를 되찾아준 것을 감사하는 의미라며 #t1012109:#를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보좌관 티군
다시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일전에는 제가 미처 준비를 하지 못하는 바람에 명예의 훈장을 수여해드리지 못하였군요. 지금 드리고자 하는데 괜찮으시겠어요?
yes\0
보좌관 티군
역시 이 명예의 훈장은 당신에게 잘 어울리는군요. 
이대로 헤네시스로 돌아가 제이에게 보여주면 메이플 고서가 무사히 루디브리엄으로 회수 되었다는 것을 알릴 수 있을 것입니다. 아마 그도 감사의 뜻으로 무언가 줄 것 같으니.. 그를 한 번 만나보세요.
no\0
보좌관 티군
아..명예의 훈장은 감사의 뜻으로 드리는 겁니다. 부담 갖지 말고 받아주시면 안되겠습니까?
진행중0
제이
다녀오셨어요? 메이플 고서는 무사히 전달해주었나요? 보좌관 티군에게서 명예의 훈장은 수여 받으신 거여요?



 장로스탄의 모자 1개

 560 exp
yes\0
제이
와아, 감사합니다. 휴우~ 정말 한시름 놓았어요. 메이플 고서를 안전하게 루디브리엄의 국왕에게 전달할 수 있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음.. 당신에게 감사의 뜻을 어떤 것이 좋을까요… 아!! 저희 아버님께서 모험가 시절 쓰시던 모자를 드릴게요. 쓰던 것이기 하지만 매우 값진 것이랍니다. 한 번 써 보세요.
stop\item\0
제이
완벽하게 완료하셨다면 보좌관 티군에게서 명예의 훈장를 받을 수가 있었을텐데요….그 것을 제게 보여주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