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진심의 증명
레벨 7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지그문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퀘스트대륙회의 알리기(레지스탕스에게)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1113,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1213,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1313,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1413,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1513, 미하일(1차), 미하일(2차), 미하일(3차), 미하일(4차), 51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냉랭한 지그문트의 반응... 하지만 여기서 포기할 수는 없다. 어떻게든 지그문트를 설득해 보자.
진행중
지그문트는 블랙윙들이 점령하고 있는 광산 안에 들어가, 특정한 실험실의 입구를 찾아내 주면 서신을 읽어는 봐주겠다고 한다. 아쉽긴 하지만 서신을 읽는다면 그녀도 마음이 바뀔 것이다. 어서 지그문트가 말한 입구를 찾아내자... 광산 뒷길은 어디로 가면 된담? 일단 입구 쪽으로 가볼까?
완료
지그문트는 목숨을 걸고 도와준 것에 대한 감사를 표하며, 서신을 읽어주었다. 다만 대륙회의 참가 여부는 레지스탕스 내부에서 논의를 해봐야 할 것 같다는데...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여기까지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지그문트
...정말 끈질기시군요. 당신이 이렇게 굴면 블랙윙의 감시자들이... 하아, 하는 수 없군요. 좋아요. 이 서신을 읽도록 하죠. 하지만 그 전에 먼저 당신이 해줘야 할 일이 하나 있어요.
yes\0
지그문트
쉽게 수락하시는군요. 하지만 쉬운 일이 아니에요. 어쩌면 목숨을 걸어야 할지도 모르는 위험한 일이죠... 일 자체는 간단해요. 블랙윙들이 점령하고 있는 광산 안에 들어가, 특정한 실험실을 하나 찾아내 주면 돼요.
yes\1
지그문트
다시 말하지만 정말 위험한 일이에요. 허나 이 정도의 일을 해준다면... 당신의 그 성의를 봐서라도 이 서신을 읽어보도록 하겠어요. 시그너스 기사단은 믿지 않지만, 당신의 노력을 봐서요.
yes\2
지그문트
그 실험실의 입구는 광산 뒷길에 숨겨진 동굴을 통해 들어갈 수 있어요.  베... 아니 사람의 목소리가 들리는 실험실을 찾아내 주세요.
no\0
지그문트
그리 중요한 서신은 아닌 모양이죠?
진행중0
지그문트
...몰골이 말이 아니군요. 하지만 실험실을 찾아내다니 대단해요... 휴우, 당신에게는 손도 발도 다 들었어요. 정말 대단한 근성이에요. 좋아요. 이 서신을 읽어보도록 하죠.
1
지그문트
...대륙회의의 개최라... 뜻은 좋지만 솔직히 시그너스를 믿을 수가 없군요. 이 일은 혼자서 결정할 수 있는 일이 아니에요. 다른 레지스탕스들과 의논한 후 결정하도록 하죠. 그럼 이만 돌아가주세요.



(수락 후, 에레브로 이동합니다)

 통찰력 700
stop\default\0
지그문트
광산으로는 아직 안 가신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