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소문의 진상
레벨 7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프델라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시간의 신전
퀘스트기사단이 나아갈 길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1113,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1213,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1313,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1413,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1513, 미하일(1차), 미하일(2차), 미하일(3차), 미하일(4차), 5113

상태정보
시작가능
시간의 신전에서 만난 프델라. 그녀로부터 문 너머의 소식을 듣자. 정말 시그너스가 배신한 걸까?
진행중
놀랍게도 소문대로 문 너머의 세계에서는 시그너스가 사람들을 배신하고 메이플 월드를 공격하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그것은 아직 일어나지 않은 일로 석연찮은 점도 많다는데...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 일단 시그너스에게 이 이야기를 전하자.
완료
시그너스는 문 너머의 세계에 대해 놀라고 슬퍼하며, 기사단의 힘만으로 바로잡을 수 없는 사건들을 속에서 메이플 월드를 구할 수 있을지 걱정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프델라
아, 이렇게 떠들 시간도 없군요. 그럼 간략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놀라지 마십시오. 미래의 문 너머에 대한 소문, 반쯤은 사실입니다.
1
프델라
문 너머의 세계에서 시그너스님은 메이플 월드를 배신하고 기사단을 이용해 사람들을 공격하고 있었습니다. 악의 대명사, 시그너스란 이름은 그렇게 불리고 있었죠.
2
프델라
허나 이 사실 하나만으로 단정 짓기에 문 너머의 세계에는 미심쩍은 부분이 너무도 많습니다. 파괴된 문, 원인을 알 수 없는 여제님의 변심, 신수님의 목소리...
3
프델라
밝혀진 것보다 밝혀지지 않은 것이 훨씬 많습니다. 당장의 상황만을 보고 배신이라 단정짓기에 석연찮은 점이 훨씬 더 많은 문 너머의 세계... 뭔가 음모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4
프델라
일단 전해드릴 수 있는 것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내용을 보다 자세하기 적은 문서를 드릴 테니, 여제님께 전달해 드리길 부탁합니다.
5
프델라
여제님은 약하면서도 강한 분... 누구보다 메이플 월드를 사랑하는 분입니다. 그런 분이 배신? 음모의 향이 이보다 짙게 느껴질 수 없습니다. 이토록 자극적인 음모의 향... 과연 누구일까요?
6
프델라
위험한 곳에서 얼쩡대지 마시고 어서 에레브로 가세요!



(수락 후, 에레브로 이동합니다)
no\0
프델라
음... 저기? 이걸 받으러 오신 분 아닙니까? 그런데 거절이라뇨... 거절이라뇨! 이러지 말아주세요. 농담은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진행중0
시그너스
오셨군요! 기다리고 있었어요... 프델라가 모은 정보를 제게도 알려 주시겠어요? 과연 그 소문의 진상은 무엇인지...

 15000 exp
yes\0
시그너스
...무서운 이야기가 쓰여 있어요. 너무나 무서운, 문 너머의 세계... 제가 배신자인 세계. 바로잡고 싶어도 기사를 파견할 수조차 없는 곳...
yes\1
시그너스
이 이야기가 진실이라면 저는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요? 메이플 월드를 구하고자 하는 제가, 메이플 월드를 파괴하는 장본인이 된다는 이 이야기에... 어떤 행동을 해야만 하나요?
stop\npc\0
프델라
아직도 에레브로 출발하지 않으신 겁니까? 위험한 곳에서 얼쩡대지 마시고 어서 에레브로 가세요!
stop\item\0
시그너스
아직... 시간의 신전에는 안 가신 건가요? 준비를 단단히 하시는 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