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기사단이 나아갈 길
레벨 7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시그너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여제와의 대담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1113,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1213,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1313,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1413,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1513, 미하일(1차), 미하일(2차), 미하일(3차), 미하일(4차), 5113

상태정보
시작가능
걱정과 두려움, 자괴감에 빠진 여제 시그너스와 대화해 보자.
진행중
시그너스는 다른 무엇보다 그녀가 사람들을 배신하고 메이플 월드를 공격하는 적이 될 거라는 소문이 신경 쓰인다고 한다. 소문의 진상을 알아보기 위해 시간의 신전 너머로 가보자. 파견된 정보원이 기다리고 있을 거라는데...
완료
시간의 신전에서 정보원 프델라를 만났다. 과연 소문의 진상은 뭘까? 프델라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시그너스
...죄송해요. 불안한 마음을 전염시켜 버리다니, 정말 황제답지 못한 행동을 하고 말았네요. 알고 있어요. 지금 제가 해야 할 일은 푸념이 아니라 행동이죠.
1
시그너스
무엇보다 신경 쓰이는 건, 제가 사람들을 배신하고 메이플 월드를 공격한다는 소문이에요. 대체 제가 왜 그런다는 건지... 소문의 진상을 알아봐 주시겠어요?
2
시그너스
이미 정보원들을 시간의 신전에 파견해 놓았답니다... 정보원 프델라를 만나 소문의 진상을 알아와 주세요. 우리 시그너스 기사단이 어떤 일을 할지는, 그 이후에 결정하겠어요.
3
시그너스
어려운 일을 부탁 드려서 죄송해요. 부디 몸 건강히 다녀오시길 빌게요.



(수락 후, 시간의 신전으로 이동합니다)
no\0
시그너스
너무 어려운 일을 부탁 드려서 죄송해요...
진행중0
프델라
기, 기,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캐릭터 이름)님! 정보를 가지러 오신 분 맞죠? 늦게 오셔서 걱정했습니다. 여기는 보통 기사분들은 오기 힘든 위험한 지역이니까요. 설마하니 실수로라도 문 너머로 가진 말아주세요! 정말 위험하거든요!

 5000 exp
yes\0
프델라
저도 강해서 들어갈 수 있는 게 아니라 특수한 능력, 숨기, 피하기, 안전한 곳 찾기 등을 잘 해서 들어갈 수 있는 거랍니다. 으으... 문 너머는 정말 끔찍해요. 더 끔찍한 건, 아직 정보를 다 모은 게 아니라 또 들어가야 한다는 거죠.
stop\npc\0
시그너스
시간의 신전에서 정보원 프델라를 만나시면 된답니다. 그녀가 모은 정보를 듣고 소문의 진상을 알아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