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여제와의 대담
레벨 7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나인하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연합의 시작 (시작전)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1113,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1213,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1313,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1413,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1513, 미하일(1차), 미하일(2차), 미하일(3차), 미하일(4차), 51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레벨 75가 되자 여제의 책사 나인하트로부터 연락을 받는다. 
진행중
여제 시그너스가 뭔가 중대한 결정을 하고자 일반 기사들 한 명, 한 명과 대화를 하고 있다는데... 무슨 일일까? 에레브를 찾아가 보자.
완료
에레브에서 만난 여제 시그너스는 깊은 고민에 빠져 있는 것 같다. 그녀가 고민하는 것은 바로 이 메이플 월드에서 시그너스 기사단의 역할인 것 같은데... 

블랙윙은 아직도 소탕하지 못했는데 레지스탕스와의 갈등은 심해져만 가고, 블랙 마스터마저 귀환한 이 때 저 먼 시간의 신전 너머에서는 시그너스가 배신하게 될 거라는 소문마저 돌고 있다. 이 때 과연 그녀가 해야 할 일은 무엇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인하트
안녕하십니까, (캐릭터 이름)씨. 수련은 잘 되고 있습니까? 별 고민 없이 메이플 월드를 오가는 당신과 달리, 지금 여제께서는 중대한 결정을 앞두고 계십니다.
1
나인하트
그 전에 기사들 한 명, 한 명과 대화를 통해 보다 좋은 결정을 할 수 있는 의견을 듣고 싶어하시니 바쁘지 않다면, 아니 바쁜 일이 있더라도 잠시 손을 놓고 에레브로 와주시기 바랍니다.



(수락 후, 에레브로 이동합니다)
no\0
나인하트
설마하니 여제의 명마저 무시할 정도로 바쁜 일이 있을 거라고 생각지는 않습니다만... 분명 말했습니다. 바쁜 일이 있더라도...라고요.
진행중0
시그너스
오셨군요, (캐릭터 이름)님... 다시 뵙게 되어 반가워요. 그 동안 정말 많이 강해지셨군요. 처음 뵀을 때와는 마치 다른 사람 같아요... 저를 믿고 따라와 주셔서 정말 기뻐요.
1
시그너스
이렇게 기사단의 힘은 강해져 가고 있는데... 어째서일까요. 메이플 월드가 점점 위험해져만 간다고 느껴지는 건... 모두 제가 제대로 대처하지 못했기 때문이 아닌지, 불안해져요.
2
시그너스
알고 계신가요? 아직도 블랙윙을 소탕하지 못했는데, 얼마 전에는 기록에만 남아있던 검은 마법사의 군단장, 블랙 마스터가 귀환했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3
시그너스
적들의 힘은 점점 강해져만 가는데... 우리는 화합하지 못하고 있어요. 에델슈타인의 그들, 레지스탕스와의 거리는 점점 멀어져만 가고 모험가들과의 관계도 돈독하지 못하죠.
4
시그너스
심지어 저 멀리 시간의 신전 너머에서는 제가, 그리고 우리 기사단이 배신한다는 소문마저 들리고 있어요. 이건 제가 사람들에게 믿음을 주지 못했기 때문이겠죠.

 1000 exp
yes\0
시그너스
전 너무도 두려워요. 이토록 보잘것없는 제가 과연 검은 마법사와 싸울 수 있을까요? 이 메이플 월드를 지켜낼 수 있을까요? 전... 정말로 황제의 자격이 있는 걸까요?
stop\npc\0
나인하트
여제께서 당신을 기다리고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