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연합의 시작
레벨 15이상 74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나인하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여제와의 대담 (시작전)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1113,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1213,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1313,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1413,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1513
기간- 2011년 11월 17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1년 11월 17일 00시 00분


경험치 3,700

상태정보
시작가능
여제의 책사 나인하트로부터 연락을 받는다. 
진행중
여제 시그너스가 뭔가 중대한 결정을 하고자 일반 기사들 한 명, 한 명과 대화를 하고 있다는데... 무슨 일일까? 에레브를 찾아가 보자.
완료
그 동안 다른 사람을 끌어들이지 않고자 기사단의 힘으로 모든 것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 온 시그너스... 허나 그들의 힘만으로 메이플 월드를 구하기에는 역부족이다. 그렇다면 방법은 하나다. 연합... 여제는 연합을 위해 대륙회의를 결정하게 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인하트
안녕하십니까, (캐릭터 이름)씨. 수련은 잘 되고 있습니까? 별 고민 없이 메이플 월드를 오가는 당신과 달리, 지금 여제께서는 중대한 결정을 앞두고 계십니다.
1
나인하트
그 전에 기사들 한 명, 한 명과 대화를 통해 보다 좋은 결정을 할 수 있는 의견을 듣고 싶어하시니 바쁘지 않다면, 아니 바쁜 일이 있더라도 잠시 손을 놓고 에레브로 와서 여제님을 찾아가 보시기 바랍니다.
yes\0
나인하트
요즘 여제님의 얼굴에 수심이 깊으니 너무 지체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no\0
나인하트
설마하니 여제의 명마저 무시할 정도로 바쁜 일이 있을 거라고 생각지는 않습니다만... 분명 말했습니다. 바쁜 일이 있더라도...라고요.
진행중0
시그너스
어서오세요. (캐릭터 이름)...
오늘은 당신에게 긴히 전하고자 하는 이야기가 있어서 이렇게 청했답니다. 그 동안 저는 우리 시그너스 기사단의 힘만으로 메이플 월드를 위협하는 검은 마법사의 그림자를 막아내고자 했어요. 자만심 때문은 아니에요. 그것이 우리의 역할이라고 믿었기에... 다른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건... 너무 폐가 된다고 여겼어요.
1
시그너스
하지만 이제는 깨달았답니다. 우리의 힘만으로 검은 마법사를 막는 건 불가능해요. 나는 약하고, 우리 기사단도 완벽하지 않아요. 메이플 월드를 구하기엔 역부족인 우리들은... 다른 이들의 도움이 필요해요.
2
시그너스
폐가 될 거예요. 비난 받을지도 몰라요. 어쩌면 저를 믿을 수 없다며 돕지 않는 사람들이 더 많을 수도 있어요. 허나, 더 이상 결정을 늦출 수는 없습니다. 이미 모험가와 레지스탕스, 깨어난 영웅들에게도 나의 뜻을 전했고 기꺼이 돕겠다는 답을 받았답니다.

 3700 exp
yes\0
시그너스
그리고 드디어 결정이 되었답니다. 메이플 연합을 만들기 위한, 대륙회의의 개최 결정을...시그너스 기사단으로써 당신도 준비를 하도록 하세요.
stop\npc\0
나인하트
요즘 여제님의 얼굴에 수심이 깊으니 너무 지체하지 않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