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인형사를 잡아라!
레벨 2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나인하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슬리피우드 파견임무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나인하트에게 슬리피우드에서 얻은 정보들을 보고하자.
진행중
나인하트는 인형을 들고 다니는 소년이 인형사가 확실한 것 같다며, 정보대로 페리온 돌무지 황야에 있는 인형사의 본거지에 쳐들어가 인형사 프란시스를 무찔러 달라고 말했다. 

인형사 0 / 1
완료
인형사 프란시스를 무찔렀다. 그러는 와중에 들은 블랙윙이라는 단어에 대해 나인하트에게 묻자, 그는 검은 마법사를 따르는 무리들의 단체를 블랙윙이라고 부른다며 프란시스 역시 그 단체 소속이었음이 분명하다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인하트
흠... 그렇군요. 당신의 정보에 따르면 슬리피우드의 주민들이 본 인형을 들고 다니는 소년이 인형사가 확실한 것 같습니다. 슬리피우드에 몸을 감추고 빅토리아 아일랜드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며 몬스터를 조종한 거죠.
1
나인하트
적의 위치를 알았으니 망설일 필요는 없겠군요. 정보대로 페리온 돌무지 황야에 있는 인형사의 본거지에 가서 인형사, 프란시스를 무찔러 주십시오. 당신이라면 혼자서도 충분히 해낼 수 있을 겁니다.
yes\0
나인하트
본거지에 들어갈 때는 암호가 있는 모양이지만... 뭐, 사실 암호도 아니죠. 지금까지의 정보를 종합해 보면 답은 이미 나와 있지 않습니까? 그래도 정 모르겠으면 알려 드릴 테니 다시 말을 걸어 주세요.
no\0
나인하트
두려워하실 거 없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이기에 임무를 드리는 겁니다. 겁내지 말고 해내십시오. ...네? 이럴 때만 좋은 말을 한다고요? 하하하. 자주 듣는 말이죠.
진행중0
나인하트
인형사를 무찌르셨군요. 훌륭합니다! 역시 당신이라면 해내실 거라 믿고 있었습니다. 흠... 그런데 표정이 왠지 어두우시군요. 뭔가 안 좋은 정보라도 있었습니까?

 2153 exp
yes\0
나인하트
블랙윙... 인형사 프란시스가 그 이름을 말했습니까? 역시 그렇군요. 그 역시 블랙윙 소속이었군요...
yes\1
나인하트
블랙윙은 검은 마법사를 따르는 무리들을 가리킵니다. 검은 마법사가 세계를 지배하던 시대를 그리워하며 다시 한 번 세계를 공포로 몰아가려 하는 자들이지요. 인형사도 블랙윙의 소속이었다니... 역시 그들이 다시 활동을 하려는 모양이군요.
stop\mob\0
나인하트
페리온 돌무지 황야 어딘가에 있는 인형사의 본거지를 찾아, 인형사 프란시스를 무찔러 달라고 말씀 드렸는데요. 혹시 암호를 모르시는 겁니까? 하아... 정보 수집은 잘 하셨으면서 정작 취합은 못하시는군요.
stop\mob\1
나인하트
이상한 모양의 석상에 새겨져 있던 낙서의 내용을 기억하십니까? 암호는 OOOO는 천재 인형사! 여기에 들어갈 단어가 뭐가 있겠습니까. 본인의 이름인 프란시스 외에 더 있겠습니까? 암호는 프란시스는 천재 인형사! 입니다. 띄어쓰기에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