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슬리피우드 파견임무
레벨 2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나인하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페리온 파견임무 종료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나인하트가 임무에 대해 할 말이 있는 것 같은데...
진행중
나인하트는 슬리피우드 어딘가에서 사악한 기운이 강력하게 탐지되고 있다며 그곳으로 가서 인형사의 존재를 조사해 달라고 말했다. 단 슬리피우드에는 파견된 정보원이 없으니 처음부터 혼자 정보를 모아야 한다는데...



기억하고 있는 자의 정보  (시작안함)
사비트라마의 정보(시작안함)
크리슈라마의 정보(시작안함)
이상하게 생긴 석상의 정보(시작안함)
완료
정보를 모두 모아 나인하트에게 보고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인하트
한동안 조용하더니, 탐지기에 사악한 기운이 강력하게 탐지되었습니다. 위치는 슬리피우드입니다. 더 정확히 알아봤으면 좋겠지만 슬리피우드 자체의 기운이 강해 그 이상은 불가능하군요. 이후는 발로 뛰며 직접 알아보는 수밖에 없습니다.
1
나인하트
하지만 슬리피우드 쪽에는 아직 기사단의 정보원이 파견되지 않았습니다. 정보를 모으려고 해도 기반이 없군요... 어쩔 수 없이 당신께서 처음부터 혼자 정보를 모아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yes\0
나인하트
검은 마법사에 대한 정보를 모으는 잘 모르는 것도 기사단원으로써 중요한 능력입니다. 정보를 모두 모은 후 에레브로 돌아와 보고해 주세요.
no\0
나인하트
정보원들에게만 모든 것을 맡길 생각은 말아주십시오. 그들 역시 당신과 같은 기사입니다. 다만 임무가 좀 더 특화된 것 뿐... 정보수집능력은 어느 기사에게나 필요합니다.
진행중0
나인하트
인형사에 관한 정보는 모두 모으신 모양이군요. 그럼 종합한 정보를 보고해 주십시오.

 2153 exp
stop\quest\0
나인하트
아직 인형사에 관한 정보를 다 모으지 못하신 것 같군요. 슬리피우드에 있는 사람들이 뭔가 알고 있지 않을까요?